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100percent

소개 100percent
100percent는 최고의 스포츠 및 야외 장비로 이름을 새겨 놓은 혁신적인 브랜드입니다. 1980년대 초부터 매직로스 열광 소유자 드루 리엔이 설립한 100percent는 항상 품질, 혁신, 완벽함의 고집이 그 명성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많은 카테고리로 확장되면서, 강사부터 매직로스 스타까지, 야외 열광가들까지도 대상으로 잡고 있습니다. 정밀하게 제작된 100percent 도로 장비는 스포츠맨들에게 가볍고 뛰어난 보호를 제공합니다. 100percent는 스타일과 기능을 적절히 조화롭게 잘 조합해 보여줍니다. 그리고 보호는 물론 불편함 없이 편안함도 제공합니다.
100percent은 야외 장비의 혁신 발전에 수십 년이 들었습니다. 이 역사와 스포츠맨들과 여행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작된 장비 라인업, 100percent는 각자의 열정에 100% 헌신하는 것이 무엇인지 다시 한 번 정의해 냈습니다. 해변에서나 산정도를 극복할 때, 100percent는 반사광과 유해한 자외선을 막아줄 최고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100percent 탁월한 역사를 발굴하다

산악 자전거 팬들을 위해, 100percent는 스타일, 안전과 기능을 모두 고루 조합한 뛰어난 라인업의 MTB 헬멧을 제공합니다. 100percent MTB 헬멧은 오프로드 모험을 버티면서도 산악 자전거 레일 위에서 멋지고 자신감 넘치는 느낌을 줍니다. 최고의 항속과 안전성을 찾는 도로 사이클러들에게는 100percent 도로 헬멧이 꼭 필요합니다. 이 헬멧은 기능적이고 스마트한 디자인과 고급 환기 시스템으로 속도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막대한 세계적 도전 앞에서, 100percent는 보호마스크 라인업으로 기여했습니다. 트레일 타거나 도시 여행 등을 할 때 마음이 편하게 가득한 스타일과 함께 100percent 마스크가 필요합니다. 100percent의 안경 컬렉션에는 스포츠맨과 야외 열광가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고성능 안경이 많습니다. 낮기온 조건에는 투명한 렌즈부터 햇빛이 많은 날에는 색막이 있는 옵션까지, 100percent 안경은 모든 모험을 위해 필수입니다. 스타일을 한층 더 올려주고 눈을 보호하는 100percent 선글라스를 착용하세요.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고품질과 성능을 우선시한 100percent 선글라스 는 날씨와 밝기에 따라 우수한 깨끗함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보호를 제공하고 있는 100percent 고글으로 강한 스포츠맨이 되어 보세요. 이 고글들은 어떤 지형에서도 잘 붙어있게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라이딩 중 스트레스가 없이 정신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