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4iiii

소개 4iiii
4iiii 는 사이클링 세계에서 뛰어난 브랜드로, 달리기를 위해 가장 최신의 자전거 부품과 사이클링 센서를 특화하고 있습니다. 2010년 캐나다 코크레인에서 케이프 파이프가 설립한 4iiii는 정밀함, 정확함, 그리고 혁신에 의해 사이클링 성능을 강화하는 것에 대한 열정으로 빠른 인식을 받았습니다. 4iiii 는 뛰어난 사이클링 경험을 위해 고품질의 자전거 부품 범주를 제공합니다.
4iiii Innovations는 혁신과 성능을 위한 공약으로 사이클링 산업에서 인사이트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크랭크와 파워 미터를 포함한 고품질의 자전거 부품과 사이클링 센서를 제공하여 모든 경쟁 선수 뿐만 아니라 열정적인 열사자 모두가 스포츠를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4iiii로 사이클링 성능을 혁신하세요.

4iiii의 사이클링 센서는 최적의 훈련과 성능을 위해 찾는 라이더들에게 게임 체인저가 됩니다. 이 센서는 카덴스, 속도, 파워 출력 등의 메트릭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사이클링 장치와 매우 잘 연결되며, 라이더들이 훈련 스케줄을 개선하고 정밀하게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들의 구성 요소는 신뢰성과 성능으로 유명합니다. 크랭크셋에서 파워 미터까지, 각 4iiii 자전거 부품 제품은 아마추어 및 프로페셔널 사이클링 선수들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4iiii 크랭크 는 가볍고 안정적인 디자인, 내구성, 그리고 정밀한 공학에 의해 유명합니다. 정밀하게 주의를 기울인 이 크랭크는 강력한 힘 전달과 페달링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로드 사이클러이거나 마운틴 바이커라면, 4iiii 크랭크는 귀하의 라이딩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4iiii 크랭크 셋은 효과적인 파워 측정을 위해 파워 미터 기술과 함께 가장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이 통합 솔루션은 사이클러들이 정확한 파워 출력을 모니터링 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라이딩의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쉽게 합니다. 4iiii 의 파워 미터는 정밀함과 정확함으로 유명합니다. 이 기기는 당신의 파워 출력을 와트 단위로 측정해주어 성능에 대한 가치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개인 기록을 달성하기를 원하거나 가장 높은 수준으로 경쟁하고 있는 경우, 4iiii 파워 미터는 심각한 사이클러에게 불가결한 도구입니다. 4iiii 크랭크와 파워 미터는 가장 우수한 성능의 크랭크와 정밀한 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