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BUS

소개 ABUS
Abus는 안전, 안전 및 혁신에 대해서 널리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수십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Abus는 각종 산업 분야에서 고품질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두주자로 확립했습니다. 브랜드의 주요 핵심은 개인, 재산 및 가치있는 물건을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자물쇠, 보안 시스템 및 보호 장비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Abus는 최신 기술과 기술 전문성을 결합하여 모든 제품에 대한 최고의 수준의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전거 자물쇠에서 패드락까지, 가정 보안 시스템에서 소매 접근 솔루션까지, Abus의 제품은 도난을 방지하고 접근을 방지하며 사용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브랜드의 품질 신뢰는 강력한 품질 관리 프로세스로 나타납니다. 모든 제품이 가장 높은 수준의 내구성과 성능을 갖도록 보장합니다. Abus는 사용자 편의성 및 사용성에도 매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보안 솔루션을 이해하기 쉽고 실행하기 쉽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뢰와 신뢰성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Abus는 점차 증가하는 보안 챌린지에 대한 대응으로 혁신을 계속합니다. 개인 안전, 재산 보호 또는 산업적 응용이라든지, Abus는 자신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통해 마음에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여전히 전념하고 있습니다.

Abus의 액세서리 컬렉션

Abus 자전거 가방은 고품질의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착용 및 착용에 대한 내구성을 보장하여 보물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많은 Abus 자전거 가방은 풍선 단추, 조절 가능한 끈 등의 안전한 고정 메커니즘을 제공하여 고른 도로를 따라 운행하더라도 가방이 고정되도록 보장합니다. Abus 자전거 헬멧은 보통 사용자가 머리 모양에 맞게 착용감을 조절할 수 있는 조절 가능한 핏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최적의 안전과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Abus 자전거 자물쇠는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고급 잠금 메커니즘과 소재를 결합하여 접근을 방지하고 도난 시도를 방지합니다. Abus 패드락은 절단, 픽킹 및 드릴링과 같은 다양한 조작 방법에 대해 내구성이 있는 패드락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 잠금 기술을 적용합니다. Abus MTB 헬멧은 오프로드 자전거의 특수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상위 수준의 보호, 편안함 및 성능을 제공합니다. 많은 Abus MTB 헬멧은 머리 뒤쪽과 측면에 대한 확장된 보호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