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rooks England

Brooks England
소개 Brooks England
브룩스 잉글랜드는 1866년 설립된 자전거 세계에서 훌륭한 기술과 특별한 품질로 유명한 영국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한 세기 이상의 풍부한 역사를 보유한 브룩스 잉글랜드는 바이크 백, 백팩, 피커윅, 판니어와 시즌 등 높은 품질의 바이크 액세서리 만들기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각 제품은 브랜드가 영원한 우아함과 비상한 성능에 대한 다짐을 보여주며, 뛰어난 시선으로 보는 자전거 운동가들 전세계에게 좋아하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브룩스 잉글랜드는 자전거 세계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우아함과 기능성, 내구성을 결합한 뛰어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이크 백과 백팩부터 피커윅, 판니어, 시즌까지 브랜드는 품질과 영원한 디자인에 대한 열정에서 자전거 운동가들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풍부한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고전적인 외관과 현대적 기능성을 결합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브룩스 잉글랜드, 스타일과 기능성 결합

브룩스 잉글랜드 바이크 백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완벽하게 조화롭게 표현하기 위해 정교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가장 우수한 재료로 만들어진 이 백은 내구성과 날씨 방어 효과를 제공하여 일상 교통 또는 장거리 여행을 하는데 필요한 것을 담았습니다. 메신저 백에서 핸들바 백까지, 각 제품은 브랜드가 정교한 디자인과 구실 있는 제품에 대한 열정을 보여줍니다. 브룩스 잉글랜드 백팩 콜렉션은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의 니즈에 적합하게 생각 전달된 다용도와 편안한 솔루션으로 여기저기 감탄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백팩들은 역경화된 어깨 끈과 후면 패널로 강력한 지지와 통기성을 제공하여 자전거를 타는 데 필요한 적합한 것을 제공합니다.
브룩스 잉글랜드 피커윅은 도시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아이콘으로 불리는 클래식 롤톱 백팩입니다. 내수성 재료로 만들어진 이 백은 불확실한 날씨 조건에도 불구하고 보관하고 있는 물건들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넓은 내부와 롤톱 닫기 디자인으로 탑재된 피커윅은 보관량의 유연성과 다양성을 제공하여 일상 교통과 주말 여행 모두에 적합합니다.브룩스 잉글랜드 판니어는 우아한 디자인과 구실 있는 기능성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 고급 제품들은 자전거의 후면 랙에 안전하게 고정되어 데일리 용품이나 장거리 여행 등에 필요한 많은 물품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