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Cannondale

소개 Cannondale
Cannondale, 이 이름은 혁신과 자전거 우수성에 대해 연관되어 있으며, 1971년 창립 이후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이 회사는 자전거에 대한 열정과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천착함을 가진 재능있는 조 몬테그로바루의 창립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 작은 시작부터 Cannondale는 상징적인 자전거 기술과 디자인에 대해 연속적으로 기준을 정해왔습니다. 공기역학적인 튜브 및 탄소 섬유 프레임 등 혁신적인 기능은 그들이 가장 빠른 도로 자전거인 것으로 손꼽히는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Cannondale의 역사는 한계를 뛰어넘는 열정과 끊임없는 혁신에 대한 것입니다. 5세기가 넘는 역사 동안 Cannondale은 전 세계의 라이더들을 깊이 감동시키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도로 병사, 산 코스 탐험가 또는 도시에서 이동하는 사람이라면, Cannondale은 당신에게 맞는 완벽한 탑승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비록 대중화되었지만 여전히 독특한 역사와 자전거에 대한 독특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Cannondale 가족과 함께 하여 자전거의 완벽함을 체험해 보십시오.

Cannondale Pioneering Excellence in Cycling Bikes

Cannondale은 다양한 자전거 라인업을 제공하며 각각의 자전거는 정밀도와 성능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되었습니다. 전문가일지라도 일반 자전거 운동가일지라도, 이 브랜드는 각자에게 완벽한 Cannondale 자전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품질, 내구성과 성능에 대한 약속은 각 모델마다 빛나는 것입니다. 친화력 있는 지형과 스릴러운 모험을 충분히 즐기고 싶다면, Cannondale Mountain Bikes는 당신의 이상적인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이 자전거는 최고의 자갈 구멍 제어기능과 가볍고 성능이 좋아 어려운 등록을 완벽하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도로 자전거에 관해서는 브랜드가 최상위로 선두하고 있는 Cannondale Road Bikes는 속도, 유연성과 편안함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자갈 길을 즐기는 자전거 운동가들에게 그들의 완벽한 결합을 제공하는 Cannondale Gravel Bikes는 가볍고 편안한 기하학적 모델을 갖추고 있습니다. 트레일을 즐기는 심화 자전거 운동가들에게 Cannondale MTB Bikes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자전거는 가장 어려운 코스를 컨트롤하고 응답하기 위해 엔지니어링되었습니다. Cannondale은 안전함에 대해 최상위 중요성을 두고 있고, 그들의 자전거 헬멧 라인업은 이 약속을 반영합니다. 이 헬멧은 고급 소재와 기술로 디자인되어 최고의 보호를 제공하면서도 편안함과 스타일을 사고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트레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