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DT Swiss

소개 DT Swiss
DT Swiss는 높은 품질의 스포츠 용품을 제공하는 알려진 및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름 뒤의 DT Swiss는 독일과 프랑스 단어 Drahtwerke Trefileries, 스위스에서 만든 폭죽을 의미합니다. 브랜드는 1994년 스위스 빌 시티에서 설립되었습니다. 그들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매우 열정적이고 헌신적입니다. 또한 물체의 도로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품의 기능을 개선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DT Swiss는 연속적인 혁신, 정밀도, 가벼움 및 가장 내구성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인기있고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DT Swiss는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가장 신뢰할 수있는 제품을 설계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참고되고 있습니다. 엄격한 품질 관리 및 연속 테스트는 브랜드의 발전을 돕습니다. 시야의 최고의 품질과 명확성은 브랜드의 완벽함을 원하는 뜻을 보여줍니다. DT Swiss는 회사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공학과 세련됨의 예술입니다. 브랜드의 미션은 모든 사람에게 최고의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목적을 위해 기준 제품을 제공하여 중요한 유리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기술의 바이어스를 밀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DT Swiss는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기술의 장벽을 밀고 있었습니다.

DT Swiss의 자전거 휠로서의 참조

브랜드는 가볍고 잘 개발된 DT Swiss wheels를 제공하기 위해 놀라운 명성을 자랑합니다. 이러한 휠은 더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휠은 브랜드의 경험있는 휠 빌더가 완전히 수동으로 설계되고 제작됩니다. 휠의 이름은 보통 Dicut 또는 Spine이라는 용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허브와 토크 사이의 인터페이스를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DT Swiss gravel wheels은 모든 지형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휠은 진흙도로를 달릴 때 최고의 쾌적함을 제공하면서 내구성을 높이고 off-road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과 탄소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새로운 고품질의 휠셋을 원한다면 DT Swiss wheelset은 항상 귀하의 목록에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매끈함과 비행체 공기역학을 결합하여 완벽하게 다양한 휠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휠은 작은 저항만으로도 속도를 더 빨리하고 즉각적으로 좋은 인상을 주기를 바랍니다. 또한 브랜드는 각광받고 있는 다양한 허브를 제작합니다. DT Swiss hub은 이제 더 가벼워지고 쉽게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완전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