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Ergon

소개 Ergon
Ergon, 사이클링 악세사리 세계에서 개척적인 이름으로 사이클링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엄격한 주의 아래 창조적인 디자인과 세심한 주의로 사이클링 편안함, 성능, 및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설립부터 Ergon은 에르고닉한 최고 기술과 가장 최신 기술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사이클링 제품을 만들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사이클리스트의 요구사항을 염두해 둔 이 도구는 사이클리스트가 효과적으로 자전거를 유지 및 수리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Ergon은 사이클링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불굴의 약속을 증거로, 설립부터 사이클링 악세사리 개척가가 되는 여정을 거쳤습니다. 에르고닉한 혁신, 최신 기술, 그리고 라이더의 자아보호를 위한 헌신으로 Ergon은 사이클리스트가 자전거와 미래를 앞둔 길에 어떻게 연결하는지를 계속해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Ergon의 사이클링을 강화하기 위한 약속은 자전거 부품에도 걸쳐 있습니다. 에르고닉한 디자인과 신중한 기능을 결합하여 Ergon의 배낭은 스타일과 기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것을 원하는 사이클리스트를 위해 따라오고 있습니다.

Ergon 사이클링 편안함과 성능을 높이기

Ergon의 사이클링 도구는 정밀함과 실용성을 모방합니다. 포켓에 가볍게 맞는 멀티 툴로부터 복잡한 조정을 위한 특수 도구까지, Ergon 사이클링 도구는 사이클리스트가 자신감있게 기계적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게 합니다. 지침과 비교 발적을 줄이기 위해 엔지니어링 되었으며, Ergon 그립은 최적의 손 지원과 진동 감쇠를 제공하기 위해 에르고닉한 모양과 재질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Ergon은 다양한 주행 스타일을 위해 그립을 제공하여 편안한 그립과 컨트롤을 보장합니다.Ergon 자전거 그립은 그간 사이클링 경험을 재정의하기 위한 헌신을 증거합니다. 조정을 돕고 압박 지점을 최소화하고 자전거 전체 컨트롤을 강화하기 위해 디자인 되었으며, 이 그립은 다양한 환경과 종목에 맞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Ergon의 연구 및 개발의 결과로 설계된 야자자리 디자인은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촉진하고 불편감을 줄이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사이클링에서 안전은 매우 중요하며, Ergon은 이를 위해 사이클링 보호 악세사리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격 흡수 패딩이 있는 장갑부터 가능한 상해를 차단하기 위한 무릎과 팔목 보호기까지, Ergon 사이클링 보호 장비는 사이클리스트가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