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Favero

소개 Favero
Favero는 자전거 세계에서 높은 평판을 얻고 있는 이름으로, 성능, 정밀도 및 열정을 끌어 올리는 최신 자전거 솔루션을 만드는 끝없는 헌신에 알려져 있습니다. 혁신에 근거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Favero는 창립 이래로 자전거 기술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엔지니어 및 자전거 운전자인 조바니 파베로가 초기 1990년대에 설립한 기업은 소규모 창고에서 전 세계 수준의 고품질 자전거 부품 및 액세서리 개발 리더로 성장했습니다. Favero의 정밀도, 성능 및 자전거 운전자 경험에 대한 불굴의 헌신은 그것을 전문 운동선수 및 자전거 열혈가들의 선호하는 선택지로 안정하게 만들었습니다.
Favero는 공학 최고 수준과 자전거 열정의 결혼을 증언합니다. 그들의 혁신적인 파워 미터 페달이나 신중하게 제작된 자전거 부품이라면, Favero의 자전거 기술에 대한 기여는 이 스포츠에 깊이 새겨진 징후를 남겼습니다. 수십 년간 Favero는 자전거 세계에서 선구자로서 계속해서 경계를 넘어서고, 자전거 기술의 바를 높이고 있습니다. 깊이 발달한 스포츠 열정과 불굴의 집중력으로, Favero는 모든 수준의 자전거 운전자들이 가장 최고를 달성하는 것을 인사합니다.

자전거 혁신에서의 패기를 바탕으로한 선구자 수준의 업적

Favero의 자전거 성능의 경계를 넘어서는 헌신은 그의 뛰어난 범위의 자전거 부품에서 확연히 드러납니다. 신중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된 Favero 자전거 부품은 비교도 불가능한 신뢰성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탄소 섬유 구성 요소에서 내구성 있는 구동 솔루션까지, 모든 제품은 공기역학, 내구성 및 전체 자전거 효율을 최적화하기 위해 공학 되었습니다. Favero는 파워 측정을 매끄럽게 통합하는 혁신적인 페달 시스템에 대해 널리 칭송 받고 있습니다. Favero Assioma 시리즈의 파워 미터 페달은 정확성과 사용의 용이성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했습니다. 이러한 Favero 페달은 실시간 파워 데이터, 케넌스 및 기타 필수 지표를 제공하여 운전자들이 최적의 결과를 위해 훈련 및 경기 전략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게 합니다. Favero의 정확성과 혁신에 대한 약속은 특히 파워 미터 기술에서 더욱 뚜렷하게 드러납니다. Favero Assioma 파워 미터는 고급 변형계 기술을 사용하여 정밀한 파워 측정을 제공합니다. Favero 파워 미터는 단일 측 및 양측 옵션을 제공하여 다양한 자전거 분야에 적합합니다. 단절되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