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Fitbit

소개 Fitbit
Fitbit, Bikeinn에서 구매할 수 있는 피트빗은 피트니스와 건강 기록 장치 분야의 주요 브랜드입니다. 2007년에 설립된 Fitbit은 혁신적인 웨어러블 기술을 제공하여 개개인이 건강하고 더 활동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목표를 추구해왔습니다. 활동 추적, 건강 지표 모니터링 및 웰빙 촉진을 강조하는 Fitbit은 피트니스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Fitbit at Bikeinn은 각기 다른 피트니스 및 건강 기록 기술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2007년부터 기록된 역사를 자랑하는 Fitbit은 활동적인 개개인의 요구에 맞추어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고 있습니다. 스마트 워치, 사이클링 워치, 스마트 밴드, 스마트 스케일, Fitbit Sense 2 또는 Fitbit Versa 4을 찾고 계신다면, Fitbit의 제품은 일상에 잘 맞추어 피트니스 및 건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Fitbit는 당신의 궁극적인 피트니스 동반자입니다.

Fitbit 스마트 워치는 활동적인 생활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하트 레이트 모니터링, GPS 추적, 수면 분석 및 스마트폰 연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Fitbit의 스마트 워치는 운동 추적에 국한되지 않고, 일상 생활에도 적합한 다양한 동반자입니다. 이러한 시계는 거리, 속도 및 고도 지표를 추적하고 노선 지도도 제공합니다. Fitbit 사이클링 워치는 야외 환경에도 강력하게 대응하며 일반적인 라이더 및 전문적인 라이더들에게 소중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Fitbit 사이클링 스마트 밴드는 가벼운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밴드는 보행 수, 하트 레이트 모니터링 및 칼로리 추적과 같은 기본적인 피트니스 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운동할 때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하루 종일 착용할 수도 있습니다. Fitbit 스마트 스케일은 피트니스 여정을 보완하기 위해 전체적인 신체 구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스케일은 몸무게, 체지방 비율, BMI 등을 측정합니다. 데이터는 Fitbit 앱과 동기화되어,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건강에 대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Fitbit Sense 2 은 건강 추적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는 플래그십 스마트 워치입니다. ECG 모니터링, 피부 온도 추적 및 스트레스 관리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긴 배터리 수명과 다양한 호환 앱을 제공하는 Fitbit Versa 4은 사이클링과 같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다기능 스마트 워치입니다. GPS 추적, 하트 레이트 모니터링, 수면 분석, Fitbit 앱 생태계 접근 등을 제공합니다. 개성을 반영하는 시계 페이스 및 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