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ORE® Wear

GORE® Wear
소개 GORE® Wear
Gore Wear는 창의적이고 고성능 사이클링 의류를 위한 패기로운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수의 데코레이션이 배경이 된 역사는 브랜드가 프로페셔널과 아마추어 사이클러를 위한 요구사항을 만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경계를 넘어서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이클링 열정과 최고 수준의 제품 제공을 위해 Gore Wear은 1958년 Wilbert L. Gore과 Robert W. Gore의 아버지 아들 둘이 W. L. Gore & Associates를 창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초기에는 기업은 다양한 산업에 대한 혁신적인 고분자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러나 초기 1980년대부터 사이클링 세계를 공정하기 시작했습니다. GORE-TEX 사이클링 자켓이 등장하면서 Gore Wear의 사이클링 의류 시장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Gore Wear의 혁신, 품질 및 디자인에 대한 약속은 브랜드를 사이클링 의류 산업의 최고 레벨 브랜드로 다시 확실히 해놓았습니다. GORE-TEX 사이클링 자켓의 초기 파급효과부터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성능 중심의 의류 콜렉션까지, Gore Wear는 사이클러들이 모든 라이드를 정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어를 공급하는 것에 지속적으로 약속하고 있습니다.

Gore Wear로 사이클링 의류의 성능을 혁신하세요

Gore Wear 사이클링 라인은 모든 지형과 날씨 조건에서 라이딩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브랜드는 계속해서 통합 스타일을 연결하는 동시에 통기성, 습도 관리 및 편안함을 우선시하는 의류를 공학하고 있습니다. Gore Wear 남성 의류 콜렉션은 최신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융합하여 남성 사이클러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킵니다. 고품질 소재와 정밀한 제작 기술은 남성을 위한 최고 수준의 사이클링 웨어를 제공하는 브랜드의 약속을 보여줍니다. 여성 사이클러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있어 Gore Wear 여성 의류 라인은 여성 형태에 따라 꼼꼼하게 디자인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Gore Wear 콜렉션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융합하여 여성들이 상처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권합니다.

Gore Wear C3 라인은 모든 수준의 사이클러를 위한 다양하고 기능적인 사이클링 의류를 제공합니다. 이는 우수한 성능, 편안함 및 가치를 제공하는 저퍼, 쇼트, 타이즈 및 액세서리의 다양한 선택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Gore Wear C5 라인은 브랜드의 제품 스펙트럼 상위 부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기로드 사이클링이나 어려운 산 라이딩에 적합한 정품 사이클링 웨어를 제공합니다. 이는 프로페셔널과 경쟁적인 사이클러를 위한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저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