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Kask

소개 Kask
2004년에 설립된 Kask는 자전거 헬멧 세계에서 영광스러운 이름으로 알려졌으며, 안전, 혁신 및 스타일까지 절대적으로 바랍직한 정신으로 모든 것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자전거 라이더들을 보호하기 위한 열정과 고급 헬멧을 만들기 위한 기업 의지로 Kask는 전 세계 라이더들의 신뢰를 계속 쌓아왔습니다. 그동안 Kask는 헬멧 기술의 경계를 넘어가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연구 및 개발 중심의 접근과 프로 운전사들과의 협력으로 Kask 헬멧은 자전거 안전과 성능을 만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되고 있습니다.
Kask와 함께 당신의 안전과 편안함이 우선입니다. 이 브랜드의 정밀한 주의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특징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결합하여 자전거 운전자들 전 세계에서 믿을 수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Bikeinn에서는 Kask 헬멧들의 가장 큰 컬렉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길에서 기록을 추구하거나 도전적인 트레일을 추구하거나 도시 정글을 탐험할 때, Kask는 당신이 자전거에 대한 열정을 추구하는 동안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헬멧을 제공합니다.

Kask, 2004년부터 관리하는 당신의 열정

Kask Bike Helmets은 브랜드의 믿음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모든 종목의 자전거 운전자들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운행 스타일에 완벽한 적합한 헬멧을 찾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강력한 지형과 짜릿한 도전에 대한 도전을 추구하는 경우 Kask MTB Helmets은 제공하는 최고의 보호 및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이 헬멧들은 산악 자전거를 위해 고안되었으며, 확장된 보호, 고급 통풍 및 조절 가능한 핏 시스템이 트레일 여행을 나갈 때 안전하고 시원하게 보장합니다. Kask Road Helmets은 도로 자전거를 위해 기초가 되며, 최고의 속도를 위한 제후력적인 디자인과 필수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 헬멧들은 최적의 공기 유동과 최소한의 무게를 보장하기 위해 정밀하게 만들어졌습니다. 프로 급 운전사들과 일반 운전사들 모두가 Kask 도로 헬멧을 신뢰합니다. 도시 주행자들과 교통 운전자들을 위해 Kask Urban Helmets 는 안전 기준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도시 인스피리언 디자인을 혼합하고 있습니다. Kask의 도시 헬멧으로 도시 길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Kask Cycling Helmets의 전체 범위에 걸친 브랜드의 기업 의지는 모든 헬멧들이 생산되는 동안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이 브랜드의 품질과 혁신에 대한 추구는 그들이 생산하는 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