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uc Off

소개 Muc Off
Muc-Off, 자전거 유지 보수 분야의 혁신적인 이름으로 1994년에 잉글랜드 풀에서 Rex와 Marilyn Trimnell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한 가지 제품으로 시작한 그들의 여정은 지금까지 특별한 자전거 케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그들의 뛰어난 효율성은 건조한 환경에서 최상의 성능을 찾는 자전거 운전자들에게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결국, Muc-Off의 창조적인 그리고 지속가능한 사고는 자전거 관리 및 유지 보수를 재정의하였습니다. 그들의 특별한 제품들, 그 중에 인상적인 Bike Cleaner, 특수 윤활유, 고압 세차기, 체인 케어 솔루션, 고급 튜블리스 기술까지도 포함되어 있으며, Muc-Off는 전 세계의 자전거 운전자들을 이끌어가며 그들의 사랑하는 자전거를 최고의 성능과 수명을 길게 해줍니다.

Muc-Off 자전거 관리 및 유지 보수의 혁명

Muc-Off Bike Cleaner는 브랜드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으로 효과적이고 안전한 자전거 청소의 기준을 세웠습니다. 최신 나노기술을 사용하여 개발된 이 클리너는 더럽고 진공, 그리고 유리를 쉽게 없애며 동시에 생명 환경에 친화적이고 생물 소각성이 있습니다.Muc-Off Dry Lube는 건조한 상태에서 부드럽고 저점에서 운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윤활유는 이동 부품의 손상을 줄이기 위해 건조하고 보호적인 계면을 형성하여 먼지와 더럽고를 흡수합니다.Muc-Off Pressure Washer는 자전거를 청소하기에 편리하고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조절 가능한 압력 설정을 통해 고착된 더럽고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면서 민감한 부품이 손상되지 않게 합니다. 이 휴대용 세차기는 전문 자전거 운전자들과 주말 열광객들 모두에게 청소 과정을 단순화 시켰습니다.Muc-Off Chain Cleaner는 이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의 특수한 방법은 더럽고와 구슬화된 오래된 윤활유를 없애면서 체인을 최상의 재윤활유를 준비해줍니다, 이로써 수명을 연장하고 훨씬 부드러운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Muc-Off Sealant은 튜블리스 타이어 기술을 혁명하며, 가시, 트림, 혹은 작은 가구로 인한 펑크를 방지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고 오래가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실링트는 빠르게 기계를 패치하여 자전거 운전자들이 무사히 여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Muc-Off Tubeless Valves는 브랜드의 실링트와 잘 어울리고 튜블리스 타이어를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세트업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정밀하게 제작된 이 밸브는 설치가 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