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ark Tool

소개 Park Tool
PARK TOOL는 1963년 Art Engstrom과 Howard C. Hawkins에 의해 설립된 뛰어난 미국 기업입니다. PARK TOOL은 자전거 도구 및 장비의 제작 및 제조에 전문적입니다. 제품은 스탠드를 복구하는 도구, 휠 회전 스탠드 및 헥사 렌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PARK TOOL은 전문가 및 가정 자전거 기계를 위해 도구를 디자인합니다.
Park Tool 은 자전거 유지 보수 및 복구 도구 및 장비를 제작하는 것으로 자전거 업계에서 인정받고 소모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반 세기 이상의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Park Tool 은 경험 많은 메카닉 및 열정적인 자전거 타가를 위한 go-to 옵션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정확성, 내구성 및 창조의 약속은 모든 제품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Park Tool 의 광범위한 카탈로그는 자전거 유지 보수 및 복구의 모든 부분을 위한 도구 및 추가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경험 많은 자전거 메카닉 또는 DIY 열광자라면 Park Tool 은 최적의 상태로 자전거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및 지식을 제공합니다.
Park Tool의 최고의 점수를 유지하기 위한 중요성은 그들의 끊임없는 품질 소재 및 최신 기술로 나아가는 연속적인 목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도구는 일상적인 사용으로부터 내구성을 유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Park Tool 자전거 도구 및 액세서리

Park Tool 자전거 스탠드 는 자전거에 견고하고 안전한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삼각대 혹은 네 다리 기반 구조는 고급 안정성을 제공하며, 예상치 못한 돌아가기 위험을 낮추습니다. Park Tool 토크 렌치 는 사용자 친화적으로 설계되었으며, 명확하고 쉽게 읽을 수 있는 토크 스케일 표시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클릭 스타일 메커니즘 또는 디지털 배열을 갖추고 있어 사전 설정된 토크 값이 달성되면 시그널을 보냅니다. Park Tool 키트 는 자전거 유지 보수, 복구 및 조립을 위해 필요한 완벽한 도구 집합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Park Tool 체인 클리너 는 보통 도로 자전거, 산악 자전거 및 기타 자전거 종류에서 볼 수있는 다양한 자전거 체인 종류 및 크기와 호환됩니다. Park Tool 자전거 도구 는 토크 값 형성, 부품 조정 및 적절한 정렬 같은 작업을 위한 정확성과 정밀도로 유명합니다. Park Tool 페달 도구 는 특별한 손잡이 또는 핸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하게 들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공적 구조는 큰 페달 관련 작업 중 사용자 피로를 감소시킵니다. Park Tool 기어 도구 는 내구성과 지속성을 제공하기 위해 높은 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