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Quarq

소개 Quarq
Quarq, 자전거 세계에서 정밀도와 혁신적 인 이름으로 유명한, 2006년에 제임 메이어와 미에케 메이어가 창립하여 뛰어난 자전거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선구자가 되었습니다. Quarq는 정확한 힘 측정 솔루션과 고성능 컴포넌트를 찾고있는 자전거 운전자들에게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끊임없는 우수성에 대한 약속과 함께 Quarq는 자전거 산업을 혁명화하고 신뢰성과 정밀도로 유명해졌습니다. Quarq는 자전거를 최고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장비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에게 필수적입니다.
Quarq는 2006년 창립부터 자전거 기술의 리더로서의 상태까지 그의 여정은 혁신과 정밀도에 대한 기업 정신에 마크되었습니다. 그들의 힘 측정기, 크랭크, 포크 또는 수리 도구라는 것이든, Quarq는 모든 수준의 사람들에게 최고의 성능을 달성하기 위한 장비를 제공하여 자전거 세계가 변화하는 동안 Quarq는 항상 앞서가고 있으며 라이더들이 자전거 공백에서 새로운 높이를 달성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Quarq는 정밀도 자전거 혁신의 이름입니다.

Quarq의 힘 측정기는 라이더가 어떻게 추적하고 그들의 성능을 개선할지를 다시 정의했습니다. 이 고급 장비는 자전거의 크랭크셋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라이더의 힘 출력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전문 운동선수이거나 주말 전사이든, Quarq의 힘 측정기는 훈련과 경기 전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Quarq 크랭크는 그들의 힘 측정기 시스템의 마련입니다. 정성 가득한 주의를 기울인 이 가벼운 및 내구성 있는 크랭크는 경쟁 운전에 버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길이와 구성으로 이루어진 uarq 크랭크는 자전거 운전자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고, 모든 페달 스트로크가 중요하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Quarq 크랭크셋은 정밀 공학과 성능 중심의 디자인의 결합을 나타냅니다. 이 크랭크셋은 Quarq의 힘 측정기 기술과 호환되는 것 뿐만 아니라 고정력과 힘 전달력을 제공합니다. 자전거 운전자는 도로, 산악 또는 자연 공원을 위한 Quarq 크랭크셋 옵션 중에서 자신의 운행 스타일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Quarq가 힘 측정기와 크랭크에 대해 유명하다고 할 수 있지만, 그 브랜드는 역시 그들의 전문성을 포크로 연장합니다. Quarq 포크는 핸들링, 안정성 및 반응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계획되었습니다. 공기역학과 가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