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antini

Santini
소개 Santini
Santini는 자전거 의류 세계에서 리더로 자리 잡았는 유명한 이탈리아 브랜드입니다. 5세기 이상 동안, Santini는 성능 중심의 디자인과 이탈리아 고수에 의한 풍부한 전통을 조합한 고품질의 자전거 의류와 액세서리를 생산하기 위해 전념해 왔습니다. 1965년 Pietro Santini에 의해 창립된 이 브랜드는 기술, 기능성, 스타일에 대한 약속에 대한 즉각적인 인식을 얻었습니다. 에르고나믹과 내구성을 중심으로, Santini는 긴 라이드를 위해 최고의 편안함을 유지하면서 견디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Santini는 자전거 산업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고, 고급 자전거 장비와 의류를 포함한 다양한 성능 장비를 제공합니다. 이탈리아 고수에 의한 풍부한 역사와 끊임없는 혁신 추구로 바탕을 둔 Santini는 고품질, 편안함, 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자전거 저지, 바이브, 또는 다른 제품이라도 Santini는 최고의 것만을 요구하는 자전거인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줍니다.

Santini이 자전거 의류를 새로운 높이로 올려 나가고 있습니다.

Santini는 전문 자전거인들과 열정적인 열정가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완전한 범위의 자전거 장비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제품 라인업에는 저지, 바이브 숏, 숏, 자켓, 장갑, 양말, 및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antini 자전거 장비는 성능 향상, 편안함 제공 및 엄격한 자전거 활동에 대한 요구를 이겨내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Santini cycle clothing은 형태와 기능의 완벽한 조합을 상징합니다. 이 브랜드의 의류는 고급 재료와 기술로 철저하게 제작되어 고기능성, 습도 관리 및 온도 조절을 최적화합니다. 바디에 두드러진 착용감을 갖추기 위해 정밀하게 제작된 이 의류는 드래그를 줄이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최대화합니다.
Santini는 최고 수준의 품질과 성능을 충족하는 특별한 자전거 의류에 대한 상징입니다. Santini 자전거 의류는 편안함, 스타일 최고의 기능성을 갖춘 자전거 경험을 높이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Santini은 습도를 흡수하고 통기성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소재를 사용합니다. 저지, 바이브, 숏, 자켓이라도 Santini 자전거 의류는 자전거인들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고 최고의 품격으로 보여낼 수 있도록 합니다. Santini 자전거 저지는 이 브랜드의 약속을 상징하는 아이콘적 의류로, 고기술적인 내용과 기술적인 소재로 철저하게 제작되어 공기 역학과 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