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pecialized

Specialized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Specialized
Specialized는 산악 자전거 부품과 액세서리의 선두 제조업체 및 배급업체입니다. 1974년 마이크 시니어드에 의해 설립된 기업은 캘리포니아 모건 힐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유럽 서킷을 위해 자전거 부품과 장비를 신뢰하는 열혈 애호가와 전문 자전거 운전사들에게 매력적인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기업은 자전거 장비 및 악세서리의 우수한 품질을 제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pecialized는 전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레이싱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혁신과 가치를 원한다면 Bikeinn에서 Specialized 바이크 기어를 선택하세요.
바이크 기어 이외에도 Specialized는 좋은 범위의 헬멧을 제공합니다. Specialized 브랜드 헬멧은 머리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심한 낙하 또는 레이스 중 낙상시 당신을 보호할 것입니다. 그들은 에어로 디남트하고 매우 편안하며 좋은 환기를 제공합니다. MIPS (다중 방향 충격 보호 시스템)의 추가 기능은 충격과 갑작스러운 움직임에 의해 유발된 회전 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그것들은 최고의 헬멧입니다.

Specialized 브랜드 바이크는 최고의 산악 자전거입니다.

Specialized 브랜드 산악 자전거는 가장 급한 언덕을 오르기에 매우 쉽습니다. 그들은 착용하기 가벼우며 사이클리스트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훌륭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내구성과 디자인과 기술의 혁신이 그들을 절대적으로 신뢰할 수 있게 만듭니다. Specialized rockhopper는 성능을 향상시키거나 스포츠에 새롭게 시작하려는 전문 사이클리스트에게 완벽한 솔루션이 됩니다. 가장 적절한 가격 범위에서도 상당한 다양성을 제공하며 제공됩니다.
산악 자전거와 달리 Specialized는도 차로 자전거의 최대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Specialized 브랜드 로드 바이크는 전문 자전거 운전사들 사이에서 명성이 있습니다. 고급 디자인과 안정성으로 로드 바이크의 능력에 쉽게 의존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이고 혁신적인 구조와 고급 기술은 사이클리스트가 주행하는 동안 안전하게 느낄 수 있게합니다. 또한, 경량 재질은 빠른 속도로 놀라운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또한 넓은 범위의 Specialized gravel 바이크를 제공합니다. 도로가 직선일 때 기름진 면이라면 이 바이크는 가장 적합합니다. 이 불확실한 주행 경험은 완주하기 위해 필요한 추가 접착력을 제공하여 성능과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모험을 더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분명히 최고입니다.
Specialized 브랜드 전기 자전거는 혁신과 영감의 이름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