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ubolito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Tubolito
Tubolito는 자전거 내부 튜브 세계에서 패기롭고 창조적인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그것의 최신 기술과 가벼운, 내구성 있는 제품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2017년 오스트리아에서 설립된 Tubolito은 내부 튜브 시장을 혁신하는 미션으로 등장했습니다. 그들의 혁신에 대한 약속은 고성능, 신뢰할 수 있는 튜브를 원하는 사이클리스트를 위해 즐겨먹는 것으로 이루어졌습니다. Tubolito는 고급 기술과 가볍고 내구성 있는 제품으로 기존 내부 튜브 시장을 흔들어놓은 브랜드입니다. 2017년 오스트리아에서 설립된 Tubolito는 빠른 시간 내에 도로 사이클링, 산악 자전거 타기, 그래블 라이딩 등에 적합한 고성능 내부 튜브를 생산하는 데에 대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도로에서 회전 중량을 감소시키거나 산악 라이딩에서 튼튼한 신뢰도를 원하는 경우에도 Tubolito의 라인업은 자전거 운전자들의 모든 분야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ubolito는 혁신적인 자전거 내부 튜브를 제공합니다. Tubolito 도로 튜브는 성능 중심의 도로 사이클리스트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튜브는 전통적인 뷰틸 고무 튜브보다 훨씬 가볍고 작고, 회전 중량을 감소시키고 굴림 효율을 높여줍니다. 또한 강한 내구성으로 스무딩하고 무리 없는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산악 자전거 열광자들을 위해 브랜드는 강력하고 가볍게 설계된 Tubolito MTB 튜브를 제공합니다. 이 튜브는 오프로드 라이딩의 도전 사항, 예를 들어 거친 지형과 세밀한 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고도로 엔지니어링되었습니다. 그들의 내구성과 함께 가볍게 줄이는 것이 산악 라이딩의 최상의 경험을 보장합니다. 그래블 라이더들은 섞인 지형에서의 모험을 위해 Tubolito 그래블 튜브에 의지할 수 있습니다. 이 튜브는 가볍기와 내구성 사이의 균형을 이루고 있어 그래블과 어드벤처 라이딩에 적합합니다. Tubolito의 그래블 튜브는 오프로드 탐색의 기막힌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Tubolito 내부 튜브는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고무 튜브보다 뛰어난 내구성과 가볍기 성능을 제공하는 특허 소유의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재료를 사용한 것으로 특징지어집니다. 이러한 튜브는 다양한 자전거 유형과 주행 환경에 맞게 여러 가지 크기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Tubolito ´´Gravel All´´ 내부 튜브는 도로와 그래블 라이딩을 위한 다용도 옵션으로 다양한 상황에 적합합니다. 이 튜브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