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Vittoria

소개 Vittoria
Vittoria는 1953년에 설립된 자전거용 타이어바퀴 세트 제조업체입니다. 이탈리아 브랜드이며 본사는 Brembate에 있습니다. 로드 사이클링마운틴 타이어 용 타이어 수백만 개를 생산하는 선도적인 타이어 제조 회사입니다. 자전거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프리미엄 품질의 타이어를 소개하는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Vittoria 는 고급 방법을 사용하여 나일론 및 면 케이스로 새 타이어를 발명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프로 레이싱을 위한 고품질 타이어를 제공하여 가장 빠른 속도와 뛰어난 성능을 보장합니다.
Vittoria 타이어는 도시, 도로, 오프로드 및 MTB 사이클링 사용과 같은 모든 수준의 거의 모든 유형의 타이어와 휠셋 중에서 가장 광범위한 범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고급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사용하여 일반 및 전문 사용에 가장 적합한 타이어를 제공합니다. 사이클링 경험을 더욱 즐겁게 만들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타이어와 휠셋의 세계가 있습니다. 또한 가능성의 수는 레이싱 경험을 최고로 만듭니다.

Bikeinn에서 Vittoria의 최고 제품 찾기

Vittoria 는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타이어 제조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Bikeinn에서 모든 제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프로페셔널 레이싱 타이어와 Vittoria 브랜드는 이제 Vittoria 타이어가 가장 빠른 속도와 핸들링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이탈리아가 사이클링 세계의 요람인 만큼 이 타이어는 명망 높은 제조 배경으로 전 세계인이 소중히 여기는 이탈리아의 유산입니다.
Vittoria 사이클링 타이어는 다른 타이어 중에서 가장 내구성이 뛰어난 고유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롤링 속도가 가장 빠르지만 그립을 손상시키지 않고 기대하는 최고의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타이어에는 팽창식 링과 타이어 주물 내부에 맞는 밸브 시스템이 있으며 내부 튜브로 알려져 있습니다. Vittoria 내부 튜브는 다양한 크기 옵션이 있으며 고품질 고무로 제작됩니다. 이들은 매우 가볍고 펑크를 방지하고 무게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가 제공하는 또 다른 좋은 점은 Vittoria 허브 입니다. 재료, 베어링 유형, 표준 디스크 마운트, 축 및 림에 따라 이러한 허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진흙 투성이 표면과 먼지로부터 그들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허브의 수명을 늘려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장비 외에도 Vittoria 사이클링 신발은 사이클링에 필수적입니다. 좋은 사이클링 신발은 일반 신발보다 훨씬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하고 사이클링 경험을 향상시키는 궁극적인 지원을 제공하여 거칠고 고르지 않은 지형을 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