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예비 부품

예비 부품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예비 부품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예비 부품

브랜드 예비 부품

자전거에 필요한 예비 부품 찾기

바텀 브래킷
자전거의 바텀 브래킷 은 크랭크 셋과 자전거를 결합하여 크랭크 셋이 자유롭게 회전 할 수 있도록합니다. 하단 브래킷은 Garmin , [ Shimano , [ Sram , [ Specialized , [ Ergon , [ Mavic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브레이크 는 움직이는 시스템의 동력을 소비하여 움직임을 방해하는 자동 장치입니다.

케이블
케이블 은 구동계가 장착 된 자전거의 기어 회전을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내부 케이블과 외부 케이블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카세트
카세트 는 자전거의 뒤쪽 코어에 위치한 스프로킷 모음으로 나사산 카세트 잠금 장치로 제자리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체인 잠금
체인 잠금 장치 는 일반적으로 보호용 나일론 덮개와 잠금 장치 내부에 고정 된 강철 링크 세트로 구성됩니다. 체인 잠금 장치는 자전거를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체인 링
체인 링 은 자전거 기계의 필수 기어입니다. 그들은 에너지를 전달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크랭크
크랭크 는 회전 핸들에 직각으로 연결된 암으로, 바에서 환형 운동을 제공하거나 얻습니다.

자전거 핸들 바
자전거 핸들 바 는 자전거의 스티어링 컨트롤러입니다. 자전거 경운기와 동일합니다.

자전거 패들
자전거 패 들은 자전거 운전에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자전거 패 들은 운전자가 차량 자동 변속기를 전기적으로 돌릴 수 있도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