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arbie

소개 Barbie
바비, 문화 아이콘과 전세계적인 현상으로 1959년 소개 이후 아이들과 컬렉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매텔의 공동 창립자인 루스 핸들러가 여성들에게 크리에이티브, 상상력, 그리고 희망을 제공하기 위한 비전을 가지고 바비를 처음 만들었습니다. 여러봐 지난 후, 바비는 권력, 다양성, 그리고 무한한 가능성의 상징으로 변화했습니다. Kidinn에서 바비의 아름다운 인형과 다른 액세서리 컬렉션을 찾아보세요.
바비는 시간과 함께 변하는 동안 그것의 핵심 가치인 크리에이티브, 상상력, 그리고 권력을 유지하는 것에 자극받았습니다. 그 브랜드는 창조되어 지난 이후로 젊은 마음들을 영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레귤러 및 드림을 보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인형, 액세서리, 플레이 세트, 그리고 바비 컬러 리빌과 같은 혁신적인 개념 등으로 바비는 세대를 꾀하며, 그것의 놀이와 스토리텔링에 대한 영향력이 영원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바비, 세대를 초월하는 상상력의 영감

바비 인형 자체가 패션과 모험의 실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이콘적인 모습과 영원히 변하는 의상들로, 바비 인형들은 아이들에게 우주 비행사부터 의사까지 다양한 역할과 직업들을 탐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규정을 넘어 상상하게 해줍니다. 인형들을 보조하는 것이 바비 액세서리들이며, 작은 의상 세트, 신발, 보석부터 반려동물, 기기, 그리고 직업과 관련된 도구까지 다양합니다. 이러한 바비 인형과 액세서리는 스토리텔링과 커스터마이징을 강화하며, 아이들에게 독특한 내용을 요리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바비 가방은 인형의 패션 센스를 실생활에 끌어들입니다. 스타일리쉬한 가방부터 배낭까지, 그것들은 평소 생활에 바비의 우아함과 재미를 어루많게 부여하며, 강한 정체성과 개인 표현력을 촉진합니다.
브랜드의 한가지 명물인 바비 드림하우스는 바비의 세계를 생명체화하여 다양한 방,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가구, 그리고 상호작용적인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것은 상상력 있는 놀이를 위한 캔버스가 되어 생기방의 밝고 생동감 있는 벽돌 안에서 아이들이 그들의 스토리를 창조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바비 차량들은 인형들을 재미있는 모험으로 이동하게 해줍니다. 컨버터블부터 캠핑카까지, 이 차량들은 놀라운 시나리오를 탐구하며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