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Disney

Disney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Disney
디즈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단체로, 모든 연령대의 관객들에게 매력적인 경험을 창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23년 10월 16일 왈트 디즈니와 로이 O. 디즈니가 설립하여 칼리프로네적으로 시작한 스몰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오늘 날의 디즈니가 되었습니다. 영화, 드라마, 테마파크, 물품 등의 다양한 브랜드로 확장되었고, 전 세계 팬들을 매혹시키고 있습니다. 디즈니는 상세한 주의를 기울여 고급스러운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매혹적인 디자인 뿐 아니라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마법같은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즈니의 미션은 이야기와 혁신적인 경험을 통해 기쁨과 상상력을 고취하는 것입니다. 미키 마우스, 심볼린, 엘사, 스파이더맨(마블의 인수를 통해)과 같은 다양한 소재로 꾸며진 디즈니의 직물은 시간과 국경을 초월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디즈니의 영원한 이야기와 경험을 만들어내는 능력은 대략 한 세기 동안 사랑받아 왔습니다. 의류부터 장난감까지 다양한 디즈니 물품은 매일 생활에 마법을 추가하고, 꿈이 사실이 되는 마법적인 세계에 참여할 수 있게 해줍니다.

디즈니는 꿈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디즈니 의류는 사랑 받는 캐릭터와 아이콘적인 영화를 패션에 담아냅니다. 클래식 디즈니 캐릭터가 장식된 티셔츠와 스웨트셔츠부터 최근 블록버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트렌디한 의류까지, 의류 라인은 어린이들의 꿈과 그리움을 잘 담고 있습니다. 디즈니 신발은 편안함과 매혹적인 디자인을 결합합니다. 캐릭터 모티프가 장식된 스타일리시한 스니커즈부터 사랑하는 공주들이 장식된 편안한 슬리퍼까지, 디즈니의 신발 컬렉션은 사랑하는 이야기와 마법이 가득한 세계에 발걸음을 옮길 수 있게 해줍니다.
디즈니 스케이트는 디즈니의 마법을 스케이트 세계로 끌어옵니다. 사랑하는 캐릭터와 영화를 테마로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진 스케이트는 어린이들이 외출 활동을 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눈물과 타이어로 달리거나, 얼음으로 달리는 것 모두 디즈니 스케이트를 타고 가는 것은 사랑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매혹적인 경험이 될 것입니다. 디즈니 장난감은 어린이들 전 세계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갖게 합니다. 이 장난감은 고소한 재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학습과 사회적 발달을 촉진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사랑하는 캐릭터들의 장면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