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doona

소개 doona
"두나는 혁신적이고 편리한 해결책으로 가족 이동성을 혁신하는 뛰어난 브랜드입니다. 2010년에 설립된 이 브랜드는 부모들을 위해 안전, 편안함, 그리고 편의성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선구적인 제품으로 전 세계적인 인식을 얻었습니다.
두나는 혁신을 통해 가족 이동성을 재정의한 브랜드로, 두나 유모차, 카시트, 카시트 베이스, 삼륜 유모차와 다양한 액세서리를 포함한 포괄적인 제품 라인업으로 부모들의 삶을 단순화하고, 아이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두나, 가족 이동성을 단순화하는 브랜드

두나 유모차는 이 모든 것을 시작한 플래그십 제품입니다. 이 혁신적인 발명품은 카시트와 유모차의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부모들에게 최고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간단한 클릭만으로 카시트에서 유모차로 변환되어, 차에서 걸어서 이동할 때의 전환을 쉽게 만들어줍니다. 두나 카시트는 최고의 안전 기준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측면 충격 보호 기능, 조절 가능한 핸들바, 그리고 최대한의 편안함을 위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카시트는 두나 LATCH 베이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쉬운 설치와 추가적인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두나 카시트 유모차는 다재다능함의 극치입니다. 카시트의 안전성과 유모차의 기능성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두나 LATCH 베이스는 차 안에 두나 카시트 베이스를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조절 가능한 지지 다리와 사용하기 쉬운 LATCH 커넥터를 갖추고 있어 매번 꼭 맞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베이스는 두나 카시트와 호환되며, 부모들에게 더 많은 평화를 제공합니다. 이 브랜드의 혁신적인 열정은 두나 삼륜 유모차에도 이어집니다. 이 독특한 제품은 삼륜차의 안정성과 유모차의 편의성을 결합한 것으로, 아기부터 유아까지 다양한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어 활동적인 가족들에게 다재다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선택입니다.
두나는 부모들의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이에는 아이들을 날씨로부터 보호해주는 날씨 방호용품, 이동 중 필요한 물품을 넣을 수 있는 수납 솔루션, 그리고 쉽게 운반하고 보관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가방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두나 액세서리두나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부모들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