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Famosa

소개 Famosa
Famosa, 1957년 창립 이후 장난감 제조 세계에서 끊임없이 강한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것으로 장난감과 즐거움이 담긴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페인에서 설립된 이 브랜드는 혁신적인 및 고품질 장난감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Famosa의 여정은 창의성, 안전성을 위한 공약과 각 아이가 웃음과 상상력으로 채워진 어린시절을 누려야 한다는 믿음에 따라 이뤄졌습니다.
Famosa의 풍부한 역사와 만들어내는 추억에 가득한 어린시절 경험은 그것을 장난감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했습니다. 다양하고 상상력있는 제품 라인을 통해 Famosa는 어린이들이 어떻게 놀고 배우는지를 바꾸고 있으며, 전 세계 각 가정에 영원한 추억을 남기고 있습니다.

1957년부터 추억을 사기

Famosa의 다양한 장난감들은 모든 나이대의 어린이들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놀이를 통해 창의성과 학습을 육성합니다. 그들의 품질에 대한 고집 덕분에 각 Famosa 장난감은 그저 물건이 아니라 기쁨과 영감의 소스가 됩니다. 부드러운, 애교나는 그리고 무엇을 해도 사랑받는, Famosa 부드러운 장난감들은 정밀하고 사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런 부드러운 장난감들은 어린이들에게 친구가 되어 위로와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그것이 구리고 구리고 애교나는 토끼이든, 유머나는 캐릭터이든, Famosa 부드러운 장난감들은 모든 어린시절 모험을 함께하는 사랑받는 동행자로 설계되었습니다.
여행하기를 좋아하고 동물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Famosa의 동물 도형 컬렉션은 자연 세계의 놀라운 일들을 놀이로 이끌어냅니다. 현실적이고 정교하게 제작된 이 동물 도형들은 호기심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킵니다. 위대한 사자부터 장난감으로 놀고있는 돌고래까지, Famosa 동물 도형들은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감사와 깊은 이해를 일깨워줍니다. Famosa는 어린이들을 위한 가꾸기 놀이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으며, 그들의 Famosa 아기인형 컬렉션은 그 마음을 반영합니다. 세심한 배려와 주의 깊게 설계된 Famosa 아기인형들은 보살피기 및 역할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감정적 발달과 사회적 능력을 육성해 나갑니다.
Famosa는 그들의 제품 라인인 공예 키트를 통해 어린이들의 창의적 정신을 받아들입니다. 이러한 키트는 어린이들이 그들의 예술적 재능을 탐구하고 멋진 상상력 있는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