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B

소개 GB
GB는 아동 안전과 이동성 솔루션을 혁신하는 미래를 앞둔 세계 주목하는 브랜드입니다. 뛰어난 품질과 기능성을 기반으로 플레이스 아기 제품 산업과 연계하여 가족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창립부터 이르기까지 GB는 가장 최첨단, 신뢰할 수 있고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제공하여 소중한 아기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보장하는데 열정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GB는 2004년 굿베이비 국제 홀딩스 리미티드와 CYBEX GmbH가 공동 투자하여 창립되었습니다. 두 회사는 각각 역량과 자원을 결합하여 아동 안전 제품의 기준을 다시 정의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초기부터 GB의 미션은 명확하며, 독일 기술 엑셀렉스와 가장 최신 기술 발전을 결합하여 부모님과 아이들이 안전하고 끊임없는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혁신적이고 안전하고 스타일리시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GB는 아동 이동과 관리 산업의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 거듭났습니다. 엄격한 업계 기준과 부모들의 계속 변화하는 요구에 대해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며 아동 이동과 관리에 대한 가능성을 다시 정의하고 있습니다.

GB로 아동 안전과 이동성을 다시 정의하다

GB 카시트는 인프란트와 토들러들이 차로 이동할 때 뛰어난 안전과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신중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각각의 카시트는 전 세계 안전 기준을 충족하고 초과하기 위해 엄격한 검증을 거쳐야 합니다. 에너지 흡수 소재, 사이드 입자 보호,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 등 고급 기능을 갖춘 GB 카시트는 여행 중 부모님들이 편안하고 안심하고 각 아기 탑승자들이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카시트에 맞춰 제공되는 GB 카시트 악세사리는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악세사리는 특히 디자인된 시트 프로텍터, 선색, 스토리지 오가니저 등을 포함합니다. 시트 프로텍터는 카시트를 유출과 얼룩으로부터 보호하고 선색은 아기들을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또한 스토리지 오가니저는 여행 중 필요한 물건들을 관리하기 쉽게 도와주어 부모님들에게 귀찮은 일을 줄여줍니다.GB 스트롤러는 스타일과 현실적 요구사항이 균형 잡힌 브랜드로, 모던한 부모님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됩니다. 고급 소재와 정밀 공학 기술로 만들어진 스트롤러는 움직이기 쉽고 접기 기능이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