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Hasbro

Hasbro
소개 Hasbro
하스브로, 장난감과 엔터테인먼트 영역의 세계적인 강자로서, 수십 년간 여러 세대를 매혹해 왔습니다. 1923년 설립된 이 회사는 혁신, 상상력, 그리고 창의성의 상징으로 진화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게임 체험을 창조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 하스브로는 젊은 세대에서부터 늙은 세대까지 마음과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장난감, 게임,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기획하고 제작하는 데에 앞장섰었습니다. 그의 놀이를 통해 즐거움과 웃음을 키우는 것에 입각한 결심은 그를 세계 각국의 사랑받는 집안 이름으로 완성시켰습니다.
놀이는 성장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상에서, 하스브로는 놀이의 힘을 옹호하는 단연한 옹호자로 잔잔하게 서 있었습니다. 다양한 관심분야, 나이, 그리고 선호도를 위한 풍부한 제품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하스브로는 여전히 세대를 건너 놀이, 학습, 그리고 영원한 기억을 감동하게 합니다. 창의성, 포용력, 그리고 엔터테인먼트를 약속하는 하스브로는 놀이의 영원한 마법을 기념하는 것 입니다.

하스브로로 놀이를 통해 즐거움을 실현합니다

하스브로의 명사로서 아이콘적인 게임들은 몬폴리, 스캇블, 리스크로부터 그래픽과 리얼리티가 뛰어난 게임 오브 라이프 2, 커넥트 4로 이르기까지 세대를 건너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하스브로 게임들은 친구들과 가족들 사이에 경쟁과 공유된 기억을 키워줍니다. 하스브로의 혁신에 의해 전통적인 게임에 새로운 회전이 불어넣어졌고 완전히 새로운 게임플레이 경험이 창조되었습니다. 하스브로 보드 게임 영역은 전략, 기회, 그리고 기대를 통해 시작됩니다. 리스크에서의 전략적 전투부터 스캇블의 단어 놀이 까지 이러한 게임들은 상호 작용과 전략적 사고를 촉진합니다. 하스브로의 전통적인 이 게임들이 현대의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계속해서 현재 시대에 맞춰 리메이크 되고 재생하고 있습니다.
하스브로 빌딩 게임, 레고 테마 세트를 포함하여 상상력과 기술 능력을 풀어놓습니다. 크레오와 플레이도를 비롯한 브랜드들은 사람들에게 자신만의 세계를 건설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손놀림 기반의 창의성과 삼차원적 사고를 촉진시켰습니다. 행동관계동감부터 차량과 플레이 세트까지 다양한 하스브로 장난감들은 관심 분야를 다양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제이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