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Janod

Janod
소개 Janod
Janod, 1970년 이후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창조물로 젊은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어린이 장난감 세계에서 유명한 이름입니다. 프랑스에서 설립된 Janod은 게임 타임에 엔터테인먼트와 교육을 갖춘 각각의 욕구로 시작되었습니다. 품질, 안전 및 어린이의 발달을 위한 충분한 소통을 유지하면서 Janod는 세계 전역의 가족들이 사랑하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모든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Janod 장난감 컬렉션이 있습니다. Kidinn에서는 다양한 고품질의 Janod 제품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Janod의 1970년 설립부터 사랑받는 세계적인 브랜드로의 여정은 창의력, 학습 및 어린이의 즐거움을 위해 충실하게 추구하는 것입니다. 각종 장난감, 퍼즐, 활동 테이블, 테이블 게임 및 야외 게임의 훌륭한 컬렉션으로, Janod은 품질, 혁신 및 게임의 힘으로 어린이의 전반적인 성장을 위한 헌신을 계속합니다.

Janod의 창조적인 게임과 즐거움을 발견하세요

Janod 장난감은 게임만 갖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창조력, 학습 및 탐색의 세계로의 게이트웨이입니다. 작은 모터 스킬을 배우는 목재 블록에서 인터랙티브 학습 게임으로 인공지능을 자극하는 것까지, Janod의 장난감은 다양한 나이 그룹과 관심사에 맞추어 정밀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자연, 가족 및 환상 세계를 비롯한 다양한 테마를 가진 Janod 퍼즐은 젊은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정교한 예술 작품입니다. 견고한 재료로 제작된 퍼즐은 초보자를 위한 간단한 디자인부터 상급자를 위한 복잡한 다중 조각 세트까지 다양합니다.
Janod 활동 테이블은 발견과 게임의 중심지로서 어린이의 감각과 지적을 자극하는 데 설계되었습니다. 기어, 슬라이더 및 미로 등 각종 인터랙티브 요소들의 조합으로 이 테이블은 감각적인 탐색, 손과 눈의 균형 및 논리적 사고력을 육성합니다. 활동 테이블은 Janod의 교육과 즐거움을 매끄럽게 융합하는 의지를 극적으로 나타냅니다. Janod의 테이블 게임은 가족과 친구들이 시간을 보내는 좋은 방법입니다. 전통적인 인기 보드 게임부터 최신 전략적인 도전까지 각종 게임들이 있습니다. 건강한 경쟁, 사회적 상호작용 및 전략적 사고력을 육성하는 이 게임은 모든 세대가 동기를 공유하는 즐거운 방법으로 모두를 위해 있습니다. Janod은 어린이의 발달에 야외 게임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그들의 야외 게임 컬렉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