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Jurassic World

소개 Jurassic World
쥬라기 월드, 엔터테인먼트 세계에서 아이콘적인 이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대의 동물들이 다시 지구를 지배하기 전에, 이 가문은 역사적인 영화 적 능력으로 모든 나이대의 팬들을 감동시키고 있습니다. 이 프랜차이즈의 영화적 유래부터 다양한 제품 제공까지, 쥬라기 월드 세계를 같이 여행해 보겠습니다.

원시력을 담아 여행을 떠나라

쥬라기 월드는 실루엣 스크린 이외의 것도 많습니다. 꼼꼼하게 설계된 쥬라기 월드 피규어를 통해 멋진 시대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모든 팬들을 위한 이 소장품은 놀라운 공룡 세계로의 여행을 열어줍니다. 어린 여행자나 감동을 찾는 사람들에게, 쥬라기 월드는 멸종하지 않고 어느 때나 모험을 선사합니다. 그러므로 소장가, 어린 탐험가나 외출하는 열혈 팬들께서는 모두 원시력을 담은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타일과 보호를 통해 좋아하는 쥬라기 월드를 따라 떠나보세요.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는 쥬라기 월드 케이스는 눈에 띄는 디자인과 튼튼한 재질을 결합하여 장비나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쥬라기 월드 백팩을 어깨에 짊어놓고 멋진 모험으로 돌아가보세요. 아이콘적인 로고, 공룡 이미지, 그리고 견고한 구조는 학교나 여행,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필요한 물건들을 담고 동시에 쥬라기 월드 세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편리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쥬라기 월드 트롤리 백팩으로 여행해 보세요. 이 혁신적인 제품은 롤링 스위트케이스의 실용성과 쥬라기 월드 디자인을 결합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쥬라기 월드 런치 백을 통해 점심시간도 모험이 됩니다. 기쁨을 담은 이 테마된 식기류는 급식실이나 업무환경에서도 팬들의 열정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