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attel Games

소개 Mattel Games
Mattel는 캘리포니아 엘 세군도에 본사를 둔 미국의 국제 장난감 제조 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194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MattelBarbie 인형, Hot Wheels 자동차, Fisher-Price 장난감 등 다양한 장난감과 게임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Mattel은 전 세계 최대 장난감 회사로 진화하였고, 40개국 이상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봉에 걸쳐 Mattel은 다른 장난감 회사로부터의 경쟁 증가, 고객의 선호도 변화 등 많은 도전에 맞서 싸웠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여전히 혁신과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제품 창출과 전 세계 진출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Mattel은 장난감으로 유명합니다.

Mattel은 다양한 장난감과 게임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Mattel Monster High는 미국 장난감 회사 Mattel에서 만든 패션 인형 라인입니다. 이 인형은 2010년에 처음 소개되었고, 곧 어린이나 청소년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Monster High의 컨셉은 드라큘라, 프랑크스탄스틴, 미라등과 같은 유명한 괴물들의 자녀로서 묘사하는 것입니다. 응답으로 Mattel은 이 인형들의 동정과 다양성과 같은 긍정적인 가치를 강조했습니다. Fisher-PriceMattel에서 제조한 장난감과 유아용품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유아나 영유아를 위한 고품질의 교육적 장난감, 장난감 세트, 활동 센터 및 음악 장난감 등을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Mattel Barbie은 세계에서 가장 인식되고 인기있는 장난감 중 하나입니다. Mattel Hot WheelsMattel이 소유한 또 다른 매우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1968년 발표된 이 미니 장난감 자동차는 어린이와 수집가들 사이에서 사랑받아왔습니다. Mattel Jurassic World 라인은 Mattel에서 제작한 것으로, 어린이와 성인들을 위한 다양한 장난감과 수집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는 영화 캐릭터나 다양한 종류의 공룡들을 묘사한 액션 피규어들입니다. 이 액션 피규어는 영화 캐릭터나 동물들과 매우 비슷하고 상세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Mattel games는 고품질의 게임과 재미있고 도전적이고 작용하는 게임을 제작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Mattel은 장난감 산업에서 잘 알려진 인지도 높은 브랜드로, 높은 품질과 인기있는 장난감들을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혁신과 창의력에 강한 초점을 맞추면서, Mattel은 전 세계 어린이와 성인들의 요구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제품 오퍼링을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