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Name It

Name It
소개 Name It
Name It는 딤셔스 어린이 의류 브랜드로 트렌디하고 고품질의 옷을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하고 저렴한 패션을 만들기 위한 미션을 가지고 있으며, Name It는 환경 친화적 재질과 윤리적 생산 과정을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부모는 자녀들의 의류 요구에 대해 Name It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986년 창립 이래, Name It는 어린이 패션 분야에서 판독자로서 트렌디하고 기능적인 옷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컬렉션은 아기, 유아, 16세까지의 아이들을 위한 옷들을 포함합니다.
Name It 디자인은 즐거움과 색깔을 가득 합니다. 이는 어린이들의 정신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캐주얼 웨어부터 멋진 의상까지, Name It에는 모든 인사에 맞는 옷들이 있습니다. 브랜드는 또한 신발, 모자, 가방 등의 악세사리를 제공하여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Name It에서는 스타일리쉬한 옷만 만드는 것이 아닌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옷들을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옷들은 피부에 안전한 고품질 재질로 만들어져 있으며, 디자인은 어린이들의 몸에 완벽하게 맞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지속 가능함과 저렴함에 대한 약속과 함께 Name It은 스타일리시하고 고품질의 옷을 원하는 부모들에게 가장 적합한 브랜드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유기농 면 의류 라인과 재생 폴리에스터를 소개하였으며, 이는 플라스틱 병으로부터 재생된 재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Name It brand offers everything for everyone and every occasion

Name It의 컬렉션에는 티셔츠, 청바지, 드레스반바지 등 다양한 옷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옷들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보이면서도 편안하게 하루 종일 입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또한 다양한 스웨터를 제공합니다. 이 컬렉션은 클래식한 크루 넥 부터 트렌디한 카디건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웨터들은 고품질의 소재로 만들어져 온날 종일 따뜻하고 포근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또한 데님 의류 라인도 제공합니다. 이는 브랜드의 시그니쳐 제품으로 입는 것이 오래가는 옷으로 나아가면서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Name It 수영복은 여름 방학 및 비치 트립에 완벽합니다. 컬렉션에는 다양한 수영복과 비치웨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아이들이 입는 옷이 튼튼하게 남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Name It 샌들은 따뜻한 날씨와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샌들은 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