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수상 스포츠

수상 스포츠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수상 스포츠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수상 스포츠

브랜드 수상 스포츠

어린이를 위한 수상 스포츠에 대해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지느러미, 마스크 및 스노클

자녀의 수영을 도울 때 지느러미, 마스크스노클 은 자녀가 익숙해야 하는 주요 수상 스포츠 장비입니다. 핀은 다이버가 힘과 속도로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수영 마스크는 야외 수영 및 탐험 중에 최적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보안경

수영용 고글 은 수영장 물의 모든 화학 물질로부터 자녀의 눈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명확하고 정확한 시력을 제공합니다. 수영 활동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선명한 시야가 필수입니다. 따라서 수영을 즐기기 위해서는 물안경 을 착용해야 합니다.

플로팅 매트

에어 매트리스수영 플로트 는 수영을 배우기 시작하는 어린이에게 가장 좋은 도구입니다. 팽창식 매트 는 부력을 돕기 위해 다양한 모양, 유형 및 크기로 제공됩니다. 그들은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생생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팽창식 수영장

팽창식 수영장 을 통하는 것보다 자녀를 수상 활동에 참여시키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어린이 수영장 은 적당한 투자이며 수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팽창 식 수영장 은 설치가 쉽고 매우 간단한 모델이 있기 때문입니다. Intex , Trespass , Bestway , Ecd Germany 와 같은 주요 브랜드에서 최고의 수영장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열 보호 셔츠

열 보호 셔츠 는 일반적으로 수영장에서 유해한 자외선, 발진 및 화학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일종의 스포츠 셔츠입니다. 가볍고 단단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서핑과 수영에 사용됩니다. 대부분 폴리에스테르, 나일론 또는 스판덱스로 만들어집니다.

수영 모자

수영 모자 는 수영장에서 착용할 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머리카락이 얼굴에 닿지 않도록 보호하고 태양 광선과 화학 물질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하며 물기를 차단합니다.

수영복

자녀가 수영장에서 편안하게 지내려면 양질의 수영복 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선택한 수영복은 그녀가 물속에서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몸에 잘 맞아야 합니다. 소년을 위한 양질의 수영복 은 나일론, 라이크라 또는 스판덱스로 만들어집니다.

어린이를 위한 수상 스포츠에 대한 추가 정보:

서핑이나 수영과 같은 수상 스포츠를 위해서는 여러 종류의 장비와 액세서리가 있어야 합니다. 보다 재미있고 즐거운 경험을 위해 최고 품질의 장갑, 수영 배우기 장비, 잠수복, 조끼, 젖은 양말과 부츠, 워터 슈즈를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