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ivi

소개 Givi
Givi, 오토바이 액세서리 세계에서 트레일블레이징 이름으로 알려진, 창조부터 기운을 담아 라이딩 경험을 혁신해왔습니다. 불굴의 창조성과 품질의 약속으로 Givi는 스타일, 기능성, 내구성을 간편하게 어우러지는 모터사이클 액세서리로 알려졌습니다. 1978년 이탈리아에서 과거 모터사이클 레이스 참가자인 Giuseppe Visenzi에 의해 설립된 Givi는 작은 기업에서 전 세계 파워 하우스로 성장하여 자전거에 풍부한 범위의 프리미엄 제품을 장식하고 승용자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결국 Givi는 일관된 창조력으로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산업에서 트레일 블레이저로 나왔으며, 영광스러운 역사와 불굴의 창조성으로 모터사이클 여행의 미래를 자리잡고 있으며, 전 세계 모터사이클 승용자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 세련된 기계는 선도적인 기술, 성능 중심의 공학 및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통합하여 전 세계 열혈 이용자들에게 매혹적인 라이딩 경험을 제공합니다.

Givi Elevating Your Motorcycle Journey

Givi motorcycles는 브랜드의 정신을 반영합니다. Givi motorcycles는 스릴 넘치는 스트릿 바이크부터 단단한 어드벤쳐 모델까지 두 개의 바퀴로 아름다운 모험의 마음을 간직합니다. Givi windscreen은 브랜드의 섬세한 관심을 반영한 증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밀하게 제작된 이 윈드스크린은 미스마처 감속력을 최소화하고 보호 효과를 최적화하여 엔진스트롱 나는 바람의 장벽 앞에서 라이더들이 부드럽게 가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Givi top-case 컬렉션은 편의성과 다양성을 강조합니다. 모터사이클 승용자들을 위해 헬멧, 기어 및 필수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이 경우는 쉽게 자전거에 장착할 수 있으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Givi tank bags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결합하여 모터사이클 승용자들에게 이동 중의 저장소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가방은 자전거의 탱크에 부착되어 쉽고 빠르게 항목에 액세스 할 수있는 동시에 주행 자세를 저해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이 가능하며 Givi tank bags은 도시 출발과 롱 하울 여행 모두에 완벽한 동반자가 됩니다.
Givi의 광범위한 가방과 새들백 컬렉션은 브랜드의 다양한 라이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약속을 반영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모터사이클에 맞게 디자인된 Givi bags는 넓은 저장 공간을 제공하면서도 스마트한 프로파일을 유지합니다. 국제 여행이든 매일 출근 등 모든 경우에 적합한 Givi saddlebags은 스타일을 희생하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