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Klim

소개 Klim
Klim는 어드벤처 기어 분야에서 우수함의 봉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외부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성능과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불굴의 결의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1999년 설립된 이 브랜드는 로키 마운틴에 자리한 아이다호의 중심에서 나오게 되었으며, 극한 날씨와 다양한 환경이 상품의 최종 테스트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끊임없는 혁신 경쟁을 통해 Klim은 자연과 비슷한 가격과 내구성을 갖추면서 최첨단 기술과 연결된 옷류를 만들어 모터 사이클러, 스노우모빌러, 등산객 등의 요구에 맞춰 기업을 변화시켰습니다.
기업의 혁신적 경쟁이야기 사람들이 남발하는 것을 받아들이고 있는 이 세상에서, Klim은 표준을 올려가고 있으며, 자연의 부름에 대한 끊임없는 결의로 제품이 우수함의 봉송을 받고 있습니다. 모터 사이클 기어 분야에서 Klim의 존재는 저희 역사에 대한 증거입니다.

뛰어난 기어로 어드벤처를 높이다

Klim 자켓은 고급 소재, 인공 설계, 고급 단열을 모두 결합한 공학 마스터리의 실현입니다. 아이콘 Badlands Pro에서 가변성이 뛰어난 Latitude 시리즈까지, 이러한 자켓은 날씨를 막으면서도 편안함과 움직임에 제한이 없는 방호를 제공합니다. 정밀하게 제작된 Klim 장갑은 라이더에게 불가능한 접착력, 민첩성, 손방어를 제공합니다. 특히 Adventure GTX의 극한 추위부터 Mojave Pro의 오프로드 능력까지, Klim 장갑은 브랜드의 안전과 성능에 대한 결심을 증명합니다.Klim 부츠는 모든 어드벤처의 기반이며, 강력한 소재, 고급 발목 지지 및 혁신적인 가죽과 방수 기술을 사용하여 최고의 안정성과 보호를 제공합니다. Klim 부츠는 오프로드 트레일을 도전하거나 긴 거리 주행의 어려운 도전에 탐험가들의 믿을 수 있는 동반자가 됩니다. Klim 헬멧은 브랜드의 완벽한 머리 보호에 대한 결심을 감싸고 있습니다. 정밀하게 설계되고 엄격히 테스트된 이 헬멧은 가볍고 여가를 제공하면서도 충격에 대한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Klim의 혁신적 경쟁은 개별 제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어드벤처 기어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온도를 조절하는 베이스 레이어부터 단단한 여정을 위해 설계된 배낭까지, Klim의 기어는 외부 애호가들의 생활과 연결되어 있으며 최저 조건에서도 강하게 작동합니다. 중국 일주를 하거나 오프로드 트레일을 정복하던 같이, Klim 모터 사이클 기어는 성능을 재정의합니다. 자켓과 부츠부터 헬멧까지, 각 제품은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