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T Helmets

소개 MT Helmets
MT 헬멧은 모터보이 헬멧 업계에서 보증, 스타일, 제작에 대한 로연성으로 인지되는 주요 라벨입니다. 1968년 스페인에서 설립된 MT 헬멧은 이미 전 세계적인 플레이어로 입증되었습니다.
MT 헬멧에는 보안이 중요합니다. 그들의 제품은 글로벌 안전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엄격한 검사를 거쳐 최상의 보안을 모터사이클러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첨단 재료 및 고급 기술을 사용합니다.
MT 헬멧은 모노크롬, 풀 페이스, 오픈 페이스 및 오프로드 헬멧 등 다양한 헬멧 유형을 제공합니다. 이 다양성은 스포츠 바이크 열광자, 크루저 라이더 또는 경험 찾아보는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합니다. 브랜드의 혁신 열정은 그들의 우아하고 기체 성이 우수한 헬멧 모델에 잘 드러납니다. 멋진 결과물과 그래픽으로 완성됩니다.
보안과 스타일 외에도 MT 헬멧은 가격 저렴함에 매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안전 기능을 희생하지 않고 다양한 라이더들에게 고품질의 헬멧을 접근 가능하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년도 동안 MT 헬멧은 전 세계 모터 사이클러들의 신뢰와 충성을 달성하여 보호, 스타일 및 가치를 찾는 사람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Mt 헬멧 컬렉션

Mt 헬멧 풀 페이스는 그 구조에 고품질의 재료가 사용됩니다. 그들은 자주 최신 소재 또는 폴리 카본레이트 커버를 결합하여 내구성과 충격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Mt 헬멧 오픈 페이스는 일반적으로 먼지, 바람 및 곤충으로부터 라이더를 보호하기 위해 보이는 비저나 보호막이 달려 있습니다. 일부 모델에는 태양 보호막이나 쉴드가 있어 그늘을 제공하고 반사광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Mt 헬멧 모듈러는 플립 업 부분을 갖고 닫을 때 신뢰할 수 있는 친 바 메커니즘으로 잠겨 있으며, 풀 페이스 헬멧과 동일한 수준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Mt 헬멧 오프로드은 종종 많은 공기 밸브 및 채널을 결합하여 더 나은 공기유동을 허용하여 뜨거운 및 먼지가 많은 상황에서도 라이더들이 침착하게 있을 수 있도록 합니다.
Mt 헬멧 고글은 대게 방수 및 난방 방지 계층이 렌즈에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다양한 날씨 상황에서 명료한 시야를 유지하고 고글의 피해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Mt 헬멧 컨버터블은 대게 신뢰할 수 있는 더블 D 링 버클이나 다른 신뢰할 수 있는 끈 및 고정 시스템을 갖고 있어 보안하고 딱딱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Mt 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