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Origine

소개 Origine
"원산지는 첨단 기술과 제조 방법을 적용하여 헬멧을 생산하는 이탈리아의 유명한 상표입니다. 독창성, 연구 및 창조를 기반으로 모든 제품이 최고의 기능을 제공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원산지 헬멧은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최대한의 보호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이탈리아의 우아한 디자인과 우수한 디자인으로, 원산지 헬멧은 가장 도전적인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회사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풀페이스 및 오픈페이스 헬멧과 고급 기능을 갖춘 면장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원산지는 보호에 대한 절대적인 신념으로 두드러집니다. 이 브랜드는 엄격한 품질 기준을 준수하며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오토바이 라이더에게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헬멧을 만듭니다. 도로 사이클링, 산악 자전거 타기 또는 도시 출퇴근을 위한 것이든 원산지 헬멧은 보안 인증을 충족하거나 초과하도록 개발되어 모든 라이딩 시 안심감을 제공합니다.
원산지 헬멧은 자전거 패션 분야에서 강력한 주장을 형성합니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 옵션을 결합하여 오토바이 라이더들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브랜드의 미적 감각은 보호 기능이 스타일의 대가로 지불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도시 도로를 달리거나 도전적인 트레일을 정복하든, 원산지 헬멧은 모든 그룹의 오토바이 라이더들을 위한 안전, 기능성 및 패션을 고려한 완벽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원산지 브랜드의 헬멧 컬렉션

오토바이 라이더의 안녕과 편의를 고려하여 다양한 라이딩 스타일과 선호도를 위해 개발된 원산지 헬멧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원산지는 가벼운 재료를 사용하여 헬멧의 전체 무게를 감소시킵니다. 이는 헬멧의 무게가 적어지므로 라이더의 편의성이 향상되며, 특히 긴 라이딩에서 더욱 중요합니다.
원산지 풀페이스 헬멧은 턱받이와 얼굴 보호로 전체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 디자인은 얼굴과 머리 전체에 완벽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많은 원산지 풀페이스 헬멧은 충분한 통풍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어 온도 조절을 도와주고, 페이스 가드의 안개를 줄이며 긴 라이딩 동안 라이더들의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원산지 모듈러 헬멧은 다재다능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오토바이 라이더들은 열린 얼굴과 전체얼굴 모드를 쉽게 전환할 수 있어 다양한 날씨 조건과 라이딩 스타일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원산지 오픈 페이스 헬멧은 일반적으로 옛스러운 모터바이크 헬멧을 연상시키는 고전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낡은 느낌을 좋아하는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원산지 핀락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헬멧에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명확한 설명서가 제공되어 라이더들이 핀락을 쉽게 헬멧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원산지 오토바이 스크린은 비 또는 눈과 같은 불리한 날씨 조건으로부터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