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uig

소개 Puig
1964년부터 오토바이 액세서리를 강화하며 특징적인 이름인 Puig는 혁신, 품질 및 스타일에 대한 약속으로 세계에서 중요한 이름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스페인 그라놀레르에서 설립된 Puig는 모터사이클 커스터마이저의 세계에서 가능한 것의 한계를 꾸준히 밀어냈습니다. Puig의 풍부한 역사 및 전문성에 대한 약속은 그가 오토바이 액세서리 세계의 주요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굳히도록 했습니다. 해마방패, 라이트, 탑 케이스, 휠 또는 핸들바에서 Puig는 계속해서 혁신하고 전 세계의 모터사이클 팬들의 주행 경험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Puig는 그의 고급 품질 덕분에 오토바이 커스터마이저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Puig의 여정은 최고 품질의 모터사이클 윈드스크린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소규모 가족 사업으로 시작됐습니다. 끊임없는 완벽주의를 통해 회사는 뛰어난 수제 기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빠르게 인정받았습니다. 여러분이 연도가 지남에 따라 Puig는 제품 라인을 확장하여 모터사이클 액세서리의 다양한 분야를 감싸며 새로운 표준을 세웠습니다.

1964년부터 오토바이 액세서리를 강화하는 Puig의 특징적인 제품인 모터사이클 윈드스크린은 형상 및 기능에 대한 그들의 추진력을 증명합니다. 이러한 윈드스크린은 공기역학을 개선하는 데 의도되었지만 또한 장거리 주행 중에 바람과 잡모래를 방지하고 탑재하는 데 더 많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Puig는 기존의 윈드스크린에 빠르게 첨가할 수 있는 비저를 제공하여 바람의 방해를 줄이고 장거리 주행 중에 보기를 개선하기 위해 실시합니다.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추가로 많은 모터사이클러들이 믿고 있습니다. Puig는 안전이 최우선 목표이며, Puig 모터사이클 라이트는 이 약속을 반영합니다. 모터사이클에 추가 저장 공간이 필요한 경우 Puig의 탑 케이스는 감각적이고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탑 케이스는 다양한 모델의 오토바이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헬멧, 주행 장비 및 기타 필수품을 제공합니다. 기능과 외관을 강화하기 위해 Puig 모터사이클 휠이 고정되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페인트로 모터사이클러들의 취향에 맞게 제공되며 최고의 품질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Puig는 핸들바가 라이더와 모터사이클 사이의 직접적인 연결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편안함과 제어를 위해 다양한 핸들바 옵션을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것에서 더 인공적인 스타일까지, Puig 모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