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eventy Degrees

소개 Seventy Degrees
"세븐티 디그리스는 최고 품질의 오토바이 장비와 액세서리의 유명한 브랜드 및 제조업체입니다. 회사는 라이딩 중 안전을 보호하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경험을 잊지 못할만큼 특별하게 만드는 옷, 재킷, 신발, 장갑, 보호 제품 및 액세서리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최첨단 기술과 소재와 함께 최신식 공정을 사용하여 오토바이 라이더를 위한 가장 기능적이고 성능 지향적인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 제품의 편안함과 기능성 덕분에 세븐티 디그리스는 오토바이 장비 산업에서 선도적인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븐티 디그리스는 오토바이 의류와 장비의 세계에서 우수성을 증명한 존경받는 브랜드입니다. 고품질, 기능성 및 창의성을 약속하는 세븐티 디그리스는 라이더들이 그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원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브랜드의 오토바이 장비는 재킷, 청바지, 장갑 및 라이딩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담고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라이더들에게 최고 수준의 안전성, 편안함 및 내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독특하게 디자인되었으며,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 브랜드의 장비와 의류는 현대적인 미적 감각으로 제작되어 구조와 기능을 모두 중요시하는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매력적입니다.

세븐티 디그리스의 오토바이 장비 및 의류 컬렉션

세븐티 디그리스의 오토바이 의류는 라이더들의 안전, 편안함 및 스타일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된 뛰어난 품질로 존중받고 있습니다. 장비는 견고하고 보호력이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낙하나 사고가 발생했을 때 오토바이 라이더를 보호합니다. 세븐티 디그리스의 재킷은 오토바이 라이딩의 도전에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오랜 사용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세븐티 디그리스의 재킷은 안전과 패션 사이의 균형을 잡습니다.
세븐티 디그리스의 백팩은 패드가 있는 어깨 스트랩, 탄력성 있는 가슴 스트랩 및 인체공학적인 후면 패널을 갖춘 디자인으로, 긴 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이 소재들은 보통 방수 속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븐티 디그리스의 오토바이 장갑은 꼭 맞고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과열과 땀을 방지하기 위해 이 장갑들은 통기성 속성을 갖추고 있으며, 통기구와 펀칭이 있는 소재로 만들어져 공기 흐름과 라이더의 편의성을 높입니다.
세븐티 디그리스의 오토바이 부츠는 편안하고 꼭 맞는 착화감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발목 지지, 패딩된 칼라, 쿠션 인솔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긴 라이딩 중에도 피로를 줄입니다.
세븐티 디그리스의 청바지는 일반적인 청바지처럼 보이고 느껴져 오토바이 위에서도 편안함과 스타일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