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hor

소개 Thor
"Thor는 엔진을 비롯한 오토바이, 부품 및 액세서리를 생산하는 미국의 제조업체입니다. 회사는 190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본사는 미국 일리노이주 오로라에 위치해 있습니다. Thor는 설립 이래 효율적이고 성능 지향적인 엔진을 생산해 왔습니다. 1910년에는 V-Twin 엔진을 선보여 이후 인기를 얻었습니다.

Thor는 오토바이 장비 분야에서 선도적인 브랜드로, 라이더의 안전, 성능 및 스타일을 위한 헌신으로 유명합니다. Thor의 제품 라인업 중심에는 라이더에게 최고의 보호와 편안하고 공기역학적인 핏을 제공하는 최고의 오토바이 헬멧이 있습니다. 이 헬멧은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기능을 자랑하며, 안전과 스타일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추구하는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최고 선택입니다.

헬멧 외에도, Thor는 다양한 오토바이 라이더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포괄적인 오토바이 장비를 제공합니다. 견고한 그립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러거드 오토바이 부츠부터 스타일과 기능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세련된 오토바이 바지까지, Thor는 최고의 기준을 충족시키는 장비를 제작하였습니다. 이 브랜드의 품질에 대한 헌신은 오토바이 장갑에도 이어지며, 라이더의 손을 보호하면서도 안전한 그립과 향상된 조종감을 제공합니다.
기능성과 편의성을 우선시하는 오토바이 라이더들을 위해, Thor는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오토바이 배낭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 배낭은 도로의 여러 가지 역경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필수품들을 넉넉히 수납할 수 있습니다. Thor는 올바른 의류가 라이더의 편안함에 중요하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반영하여 오토바이 의류 라인업을 구성하였습니다. 보호와 스타일 모두를 고려한 Thor의 의류는 오토바이 라이더들이 바이크를 탈 때 느끼는 기분만큼 멋지게 보이도록 보장합니다.
혁신과 안전에 대한 헌신으로 Thor는 오토바이 장비의 경쟁 세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노련한 라이더든 초보자든, Thor의 제품은 모든 수준의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며, 성능과 스타일을 더해주는 자신감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품질에 대한 집중과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헌신으로, Thor는 고성능 장비를 찾는 오토바이 애호가들에게 가장 선호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