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Vicma

소개 Vicma
"Vicma,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오토바이 액세서리로 유명한 이름은 1954년부터 라이더들의 신뢰를 받아온 믿음의 파트너입니다. 혁신을 기반으로 한 풍부한 역사를 가진 Vicma는 오토바이 부품과 액세서리 분야에서 선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 브랜드는 스페인에서 태어났습니다. Vicma는 후방미러, 핸들바, 여러 오토바이 부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거의 70년 동안, Vicma는 오토바이 액세서리 제조 분야에서 선두에 서왔습니다. 혁신, 품질, 안전에 대한 헌신으로 이 브랜드는 세계 오토바이 라이더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최고 수준의 후방미러, 핸들바 또는 다른 오토바이 부품을 찾으신다면, Vicma는 바퀴를 도는 모든 순간 우수성을 전달하는 최고의 선택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1954년부터 뛰어난 오토바이 액세서리를 제조하는 브랜드

Vicma의 후방미러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대표합니다. 정밀하게 제작된 이 미러들은 라이더들에게 주변 환경을 명확하게 보여주어 도로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크루저, 스포츠 바이크 또는 클래식 오토바이를 타시든, Vicma는 다양한 선호도에 맞는 다양한 후방미러를 제공하여 모든 오토바이 애호가들에게 필수적인 액세서리가 되었습니다. Vicma의 오른쪽 후방미러는 세심한 디테일에 초점을 맞춰 설계되었습니다. 엄격한 기준에 맞춰 제작된 이 미러들은 라이더가 최적의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여 도로를 달리는 동안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오른쪽 후방미러와 마찬가지로, Vicma의 왼쪽 후방미러도 정밀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이 미러들은 동일한 우수한 품질과 신뢰성을 제공하여 라이더가 오토바이 양쪽에서 주변 환경을 포괄적으로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이들 미러들은 도로의 역경을 견뎌내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필수적인 선택입니다. Vicma의 오토바이 핸들바는 라이더의 편안함과 조작성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대변합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된 이 핸들바들은 견고한 그립과 우수한 조작성을 제공합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이나 더 현대적인 디자인을 선호하시든, Vicma는 당신의 오토바이 스타일과 라이딩 선호도에 맞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후방미러와 핸들바뿐만 아니라, Vicma는 다양한 오토바이 부품을 포함한 넓은 범위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브레이크 패드부터 레버, 턴 신호등, 발판까지, Vicma는 내구성과 성능의 최고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을 일관되게 전달합니다. 모든 Vicma 오토바이 부품은 라이더를 고려하여 디자인되어, 어떤 지형이나 조건에서도 안전하고 부드러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