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예비 부품

예비 부품 모터사이클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예비 부품 제품을 찾아보세요. motar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예비 부품

브랜드 예비 부품

오토바이의 부품은 무엇입니까?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모터사이클의 속도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는 모터사이클의 중요한 부품입니다. 대부분의 오토바이 브레이크는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기화기
기화기는 가솔린과 공기의 가연성 혼합물을 만드는 데 사용되어 엔진을 시동하고 모터사이클을 전방으로 운전할 수 있는 추진력을 생성합니다.

체인 슬라이더
체인 슬라이더는 체인을 체인 가이드에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체인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균열로부터 오토바이 체인을 덮는 데 사용됩니다.

체인가이드
체인 가이드는 체인을 뒤쪽 스프로킷에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체인 가이드가 공급하는 가이드 없이 체인이 역류하도록 허용된 경우 순서를 벗어난 자체 방전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연료 탱크
오토바이용 연료 탱크는 오토바이의 엔진에 동력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오토바이의 연료일반적으로 휘발유를 담는 용기입니다. 오토바이가 달리는 데 필요한 연료를 공급하기 때문에 오토바이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전자제품
모터사이클의 전자 장치는 모터사이클을 구동하고 배터리를 충전하기 위해 교류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터사이클의 전자 장치는 모터사이클을 작동시키기 위해 교류를 직류로 변환하거나 변환합니다.

엔진
오토바이 엔진은 오토바이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모터입니다. 오토바이 엔진은 일반적으로 2행정 또는 4행정 내부 버스트 모터이지만 Wankels 및 전기 엔진과 같은 다른 엔진 종류도 오토바이의 일부입니다.

배기
모터사이클의 배기구는 모터사이클 엔진의 공기 수준을 최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최적의 수준은 오염된 공기 수준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추가 연료를 섭취하는 엔진에 대한 요구를 줄입니다.

오토바이용 핸들바
오토바이 핸들바는 오토바이 스티어링 시스템의 관형 요소입니다. 핸들바는 오토바이의 관리 부분을 위한 장착 위치를 제공하며 라이더의 체중을 지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점화 플러그
점화 플러그는 오토바이 점화 시스템의 필수 부품입니다. 전압은 바닥에서 코르크로 전달되어 중간 전극에서 베이스 전극으로 튀면서 엔진을 시동하는 스파크를 만듭니다.

완충 장치
이륜차의 서스펜션 시스템은 고르지 못한 노면으로 인한 충격과 진동을 흡수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중요한 부품입니다. 모터사이클, 탑승자, 동승자의 무게를 지탱할 뿐만 아니라 가속, 제동 및 코너링 중에 안정성과 제어를 제공합니다.
서스펜션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프론트 서스펜션과 리어 서스펜션의 두 가지 주요 부품으로 구성됩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일반적으로 충격을 흡수하기 위해 위아래로 움직이는 두 개의 튜브로 구성된 텔레스코픽 포크로 구성됩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일반적으로 오토바이의 스윙암에 장착되는 쇼크 업소버 또는 쇼크와 스프링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전염
오토바이의 변속기는 운전자가 기어를 변속하고 엔진에서 뒷바퀴로 동력을 전달하는 메커니즘입니다. 모터사이클의 속도와 가속도를 제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부품입니다.

예비 부품에 대한 추가 정보:
예비 부품에 대한 추가 정보에는 미학 및 디자인, Footpegs, 조명, 필터, 휠 등이 포함됩니다. Akrapovic , Givi , GPR Exhaust Systems , Puig , Polisport , Sw motech 에서 이러한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