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수하물

수하물 모터사이클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수하물 제품을 찾아보세요. motar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수하물

브랜드 수하물

오토바이 수하물 선택 요령

오토바이 배낭

고품질 오토바이 백팩은 다양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필수 소지품을 나머지 수하물과 분리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전자 오토바이 기어용으로 만든 섹션은 물론 휴대폰이나 카메라와 같은 섬세한 품목을 위한 지퍼 케이스와 편안한 접근을 위한 사이드 파우치도 유용할 것입니다.

오토바이 등받이 및 부속품

추가 편의를 원하는 라이더는 일반적으로 등받이에 맞고 좌석에 잘 맞습니다. 편안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오토바이 짐을 싣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오토바이는 등받이 옵션과 함께 도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Alpinestars , Givi , Dainese , Shad , Bell 에서 등받이와 부속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클림 .

오토바이 케이스

케이스는 필수품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케이스는 단단한 외피로 구성되어 있어 사고나 미끄러짐으로 인해 필수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오토바이 수하물에 쉽게 놓을 수 있으며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 건조 가방

오토바이 드라이 백은 물이나 습기로부터 멀리하고 싶은 소지품을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자루입니다. 비가 올 경우에도 전화기를 물에서 멀리 둘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 가방

오토바이 가방은 뚜껑이 있는 하드 쉘과 소프트 가방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단단한 껍질은 금속 또는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부드러운 가방은 가죽이나 천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가방은 오토바이 짐을 보관하는 데 사용되며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 숄더백

오토바이용 숄더백은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진 자루로, 그 안에 필수품보통 옷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가방은 패딩 처리된 어깨끈이 함께 제공되며 모터라이더가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습니다.

여행 가방

여행 가방은 여행하는 동안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가방은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져 여행 중 파손 위험으로부터 상품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허리 팩

오토바이용 웨이스트 팩은 라이딩 시 허리에 부착하는 작은 가방입니다. 이 가방은 휴대폰과 같이 반복해서 사용하고 싶은 물건을 보관하는 데 사용되므로 허리 팩을 사용하면 짐 전체를 여러 번 풀지 않아도 됩니다.

오토바이 수하물에 대한 추가 정보:

선택하는 수하물 유형은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얼마나 많은 보관 공간이 필요한지, 수하물을 얼마나 자주 사용할 것인지, 방수 또는 내후성 옵션이 필요한지 여부를 고려하십시오.
여행 가방은 가죽, 직물 또는 단단한 플라스틱과 같은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강하고 내후성이며 세척이 쉬운 소재를 선택하십시오.
퀵 릴리스 버클, 방수 지퍼 또는 여러 수납칸과 같은 기능을 고려하여 수하물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액세서리 , 부품수화 방광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