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아동복

아동복 모터사이클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아동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motar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아동복

브랜드 아동복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오토바이 의류는 무엇입니까?

어린 이용 오토바이 의류를 선택하는 것은 세부 사항과 안전 고려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다음은 자녀에게 적합한 오토바이 의류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보호 장비를 찾으십시오 어린 이용 오토바이 의류를 선택할 때 안전이 최우선 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오토바이 라이딩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헬멧, 장갑, 부츠와 같은 보호 장구를 찾으십시오. 내구성 있는 재료로 만들어지고 안전 기준을 충족하는 장비를 선택하십시오.

날씨 고려 자녀가 탈 기상 조건 에 적합한 의복을 선택하십시오. 날씨가 더 추울 경우 단열 및 방풍 기능이 있는 의복을 선택하십시오. 따뜻한 날씨에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으며 통풍이 잘되는 옷을 선택하십시오.

몸에 잘 맞는 옷 선택 안전과 편안함을 위해 꼭 맞는 옷을 입는 것이 중요합니다. 몸에 꼭 맞으면서도 움직임이 가능한 옷을 선택하십시오. 너무 헐렁하거나 헐렁한 옷은 오토바이 부품에 끼어 사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

눈에 잘 띄는 장비를 찾으십시오 밝은 색이나 반사되는 옷과 같은 눈에 잘 띄는 장비는 자녀가 다른 운전자들에게 눈에 잘 띄고 운전하는 동안 안전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양질의 장비에 투자하십시오 양질의 오토바이 의류는 더 비쌀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더 나은 보호 기능과 내구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재료로 만들어지고 안전성 테스트를 거친 장비를 선택하십시오.

의사 결정 과정 에 자녀를 참여시키십시오 자녀가 오토바이 의류 선택에 참여하게 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라이딩에 대해 더 편안하고 신나게 느끼도록 돕고 그들이 입고 있는 옷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갖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자켓

어린 이용 오토바이 재킷 에는 오토바이 라이더에게 매우 중요한 장갑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타격과 사고의 상황에서 당신을 보호합니다. 갑옷은 일반적으로 등뼈, 가슴, 팔꿈치 및 어깨와 같은 신체의 섬세한 부분을 위해 재킷에 추가됩니다.

바지

어린 이용 오토바이 바지는 라이딩 중 미끄러지는 경우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러한 보호 기능은 매우 중요합니다. 라이딩 팬츠는 일반적으로 날씨로부터 다리를 덮을 수 있습니다. 이 바지는 외부의 덥거나 춥거나 비가 오더라도 내후성이 있어 모든 날씨 상황에서 당신을 보호합니다.

스웨트셔츠

오토바이 운동복은 라이더가 오토바이를 운전하는 동안 편안함을 유지하기 위해 여름에는 몸을 차갑게 유지하고 겨울에는 더위를 유지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어린 이용 후드는 혹독한 기상 조건에서 라이딩하는 동안 따뜻하게 유지하고 보호합니다. 이 후드는 여분의 라이닝을 제공하여 편안하고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티셔츠

오토바이용 티셔츠는 춥거나 더위가 많지 않은 정상적인 기상 상황에서 모토 라이더가 착용합니다. 때때로 모터사이클 티셔츠는 겨울에 가죽 재킷 아래 이너웨어로 사용되어 몸을 따뜻하게 하고 추운 날씨를 피할 수 있습니다. 아동용 티셔츠는 일반적으로 면이나 합성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운동복

아동용 오토바이 운동복은 다양한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지만 무게도 가볍습니다. 운동복은 회전하는 동안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팔 아래에 고정된 유연한 천으로 완전히 떠 있는 팔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터사이클 운동복은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만들어져 젖지 않고 운동복 밑단이 평평하여 좌석이 모터 라이더를 불안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아동복에 대한 추가 정보:

오토바이용 아동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안면 마스크, 넥 게이터, 모자, 속옷, 잠옷, 앰버 장난꾸러기, 장갑 및 양말이 포함됩니다. 오토바이 관련 최고의 의류 아이템을 제공하는 브랜드는 Alpinestars , Dainese , Klim , Furygan , Held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