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2XU

소개 2XU
2005년에 창립된 2XU은 압축 의류 및 기타 스포츠 의류를 개발 및 제조하는 글로벌 회사입니다. 2XU의 창조자는 Aidan Clarke, Clyde Davenport 및 Jamie Hunt입니다. 사무실은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에 설치되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삼천포, 테니스, 수영, 러닝 및 일반 피트니스 의류를 배포합니다. 2XU 압축 타이즈는 매우 편안하고 착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수영과 러닝처럼 좋은 지원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기능성과 신뢰성을 제공하기 위해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합니다. 2XU는 아이콘적인 레이블로 자리매김되었고, 전 세계에서 품질과 창조로 유명합니다.
창조적인 압축 의류 및 운동복은 기능성을 극대화하고, 회복을 돕고 전반적인 피트니스를 개선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2XU의 압축 기술은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근육 피로를 감소시키고 근육 강도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됐습니다. 이 결과, 지구력이 개선되고, 손상 위험이 감소하고 빠른 회복 시간이 가능합니다. 서로 다른 분야의 선수들이 2XU를 신뢰하여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브랜드의 창조성은 직물과 디자인에도 널리 확장되었으며, 최상의 편안함, 내구성 및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전문 선수이거나 피트니스 열광자라면, 2XU는 운동과 회복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한 제품 범주를 제공합니다.
2XU 러닝 의류 라인은 성능을 초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의류는 러너들을 위해 최고 수준의 편안함, 기능성 및 통기성을 제공합니다. 2XU 남성 및 여성 의류는 일반적으로 고품질의 직물, 특별한 디자인 및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 선수 및 피트니스 열광자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