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ltra

Altra
소개 Altra
Altra는 들여쓰기, 시장 및 디자인, 산악 등반, 도로 등반 및 일반 화장품을 판매하는 미국 제조 회사입니다. 2016년에는 개발 문자열에 단추, 바지, 셔츠 및 양말을 신뢰했습니다. Altra는 전세계에서 러닝 스페셜리 및 트레일 러닝에 잘 알려진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Altra는 신발에 대한 멋진 브랜드입니다.

Altra 브랜드는 도로 및 트레일 러닝에 대한 훌륭한 신발입니다. 쿠셔닝 트레일 신발을 구하고 있다면, Altra는 구입해야 할 브랜드입니다. 그러나 저리 바디가 더 노력하게 작동하도록 도와주는 자연스러운 핏을 찾고 있다면, Altra 또한 적합한 브랜드입니다. 모든 Altra 신발은 Balanced Cushioned platform에 기반하여 개발되었으며, 그것은 발목과 앞발이 땅과 똑같이 멀리 떨어져 있도록합니다. 이 생물학적 기반은 최적의 정렬, 더 유용한 형태의 발전을 촉진하고 낮은 충격의 도킹을 가능하게합니다. Zero Heel-to-Toe Drop은 발목과 뒤꿈치가 정확히 같은 높이에 유지되어 유용한 형태와 정렬을 도와줍니다. Altra는 모든 러닝 신발을 Foot Shape Toe Box로 만들어 발의 진짜 형태를 발목으로 갈아내는 대신 대부분의 다른 러닝 신발과 같이 발목으로 갈아내고 있습니다. Altra Lone Peak 은 요소에 대한 추가 보호를 위해 이러한 방수 트레일 러너를 제공합니다. 도로 또는 트레일이든,Altra의 남성 및 여성 러닝 신발은 운동을 하는 데 필요한 편의성과 강도를 제공합니다. Altra 신발 남성과 여성을 신발에 Foot shape toe box를 적용하여 발의 발 일치하는 모양을 발목으로 갈아내고 있습니다. 또한 균형 쿠셔닝 기술을 사용하여 형태 및 낮은 충격 발목을 촉진합니다. 원하는 무엇이든지, Altra에서 완벽한 신발을 찾을 수 있습니다. Altra Olympus는 전혀 새로운 것 같습니다. 이 최대 보호 신발은 더 나은 락인 느낌을 제공하는 강화 된 프리미엄 통풍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조 된 메쉬 상부는 통풍이 좋고 내구성이 있으며, 오랫동안 더욱 더 뜨거운 트레일 날들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Inner Flex midsole은 확장 가능성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Altra Rivera는 손가락 같은 길이로 당신을 서비스하고 비버와 같이 달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ltra 남성과 여성 신발을 신경 쓰면 Altra 러닝에서 구현과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ltra Rivera은 당신이 러닝할 때 강함과 푸쉬 오프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발의 진정한 형태를 발목으로 갈아내고, 균형 쿠셔닝 기술을 사용하여 유용한 형태와 낮은 충격 발목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