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Fitbit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Fitbit
Fitbit은 피트니스 추적과 웰빙 기술 세상에서 가정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007년에 설립된 Fitbit은 개인이 물리적 활동, 건강 및 웰빙을 모니터링하고 보완하는 방법을 혁신하는 데에서 최초라인을 차지했습니다. 그들의 혁신과 사용자 중심 디자인에 대한 약속으로 Fitbit은 운동가, 피트니스 열광자 및 건강 중요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Fitbit 스마트 워치, Fitbit Sense 2Fitbit Versa 4 같은 모델을 포함하여 그들의 피트니스 루틴을 최적화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동반자가 됩니다.
Fitbit Runnerinn에서는 건강 및 피트니스 여정에서 개인을 권위로하는 피트니스 및 웰빙 제품의 포괄적인 범위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워치, 피트니스 워치, 피트니스 스마트 밴드, 스마트 스케일 또는 피트니스 트래커를 찾고 있는지라면 Fitbit의 혁신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에 대한 약속 덕분에 건강 및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Fitbit Elevate Your Running Experience

Fitbit 스마트 워치는 완벽한 피트니스 추적을 제공하면서도 일상 생활에 자연스럽게 통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스마트 워치는 심장박동, GPS 추적, 수면 분석 및 스마트폰 알림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열정적인 러너들을위한 Fitbit 러닝 워치는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이 시계는 고급 GPS 기술, 심장박동 센서 및 다양한 러닝 메트릭스를 갖추고 있어 성능을 분석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이됩니다. Fitbit 러닝 스마트 밴드는 기능성을 희생하지 않고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가벼운 및 편안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이 밴드는 걸음 수, 거리 및 심장박동을 추적하므로 일일 활동 모니터링에 적합합니다. 이 장치는 몸무게, 체지방 비율 및 BMI 등 몸분석에 대한 가치있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Fitbit 스마트 스케일Fitbit 앱과 자동으로 동기화되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건강 및 피트니스 여정에 대한 인식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Fitbit Sense 2은 고급 센서를 갖추고 있는 ECG, 피부 온도 및 스트레스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기능 스마트 워치입니다. 또한 건전지를 사용할 때 매우 경제적이고 다양한 앱과 호환되므로 건강 및 웰빙을 추적하고 개선하는데 완벽한 도구가 됩니다. Fitbit Versa 4는 연결되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연한 스마트 워치입니다. 그녀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황에 적합합니다. Fitbit의 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