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자 신발

남자 신발 러닝및 트라이애슬론

러닝및 트라이애슬론의 다양한 남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runner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런닝화를 찾고 계신가요?

올바른 신발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런닝화를 찾고 계신가요?

메인상품 남자 신발

브랜드 남자 신발

런닝화 고르는 법

쿠셔닝과 안정성에 중점을 둔 런닝화에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러너의 다양한 요구에 적합한 다양한 유형의 신발을 아래에서 살펴보십시오.

평상복

레크레이션 또는 캐주얼 러닝화는 초보자가 운동, 훈련, 체중 감량 또는 전반적인 유산소 체력 향상을 위해 착용합니다. 캐주얼 신발 은 주자에게 상당한 양의 유연성, 쿠셔닝, 지지력 및 통기성을 제공해야 합니다.
러닝용 캐주얼 신발이 잘 맞고 편안한지 확인하십시오. 캐주얼 러닝화는 일반적으로 러닝화보다 가볍고 쿠셔닝이 적습니다.

운동화

잘못된 신발로 달리면 심각한 재난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목적지에 따라 완벽한 러닝화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선택한 운동화가 편안하고 쿠션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Adidas , Salomon , Nike , Asics , Altra , New Balance , La Sportiva , Merrell , Mizuno 는 고품질 러닝화 를 제공하는 유명 브랜드입니다.

샌들

요즘은 런닝화 외에도 런닝 샌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볍고 달릴 수 있으며 견고한 등반 등급 스트랩과 특수 밑창 그립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러닝 샌들 은 EVA+ 천연 고무 Vibram 방수 밑창 덕분에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남성, 여성 및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러닝 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트랙 슈즈

스프린팅 스파이크는 전체 발 아래에 단단한 판을 특징으로 하며, 이는 러닝 과정에서 최대한 앞으로 움직임을 제공하기 위해 발가락으로 러닝을 지원합니다.
단거리 및 중거리 트랙 슈즈는 뒤꿈치가 얇고 발에 최소한의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장거리 경주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트레일 러닝화

트레일 러닝화를 선택할 때 표준 러닝화보다 더 견고하고 견고하며 무겁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트레일 러닝화 는 방수 기능이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일반적으로 고어텍스와 가죽 소재를 사용합니다.
바위, 막대기 및 거친 지형에서 마주할 수 있는 기타 장애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이 신발은 내구성 있는 밑창을 제공합니다.

남자 신발 달리기와 철인 3종 경기

철인 3종 경기용 신발은 자동 바인딩 클리트가 있는 경주에서 사용되는 다른 유형의 러닝화와 유사합니다. 다른 유형의 러닝화에서 볼 수 있는 끈이나 버클이 아니라 쉽게 조일 수 있도록 끈이 한두 개뿐입니다. 남성용 러닝화와 철인 3종 경기용 신발 은 맨발을 편안하게 잡아주는 심리스 내부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안전하고 문제 없는 달리기 경험을 위해 주자는 가방에 몇 가지 액세서리를 보관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고무줄, 끈, 반사 고무줄, 안창 및 아이젠은 몇 가지 중요한 러닝화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으로 러닝백에 보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