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mazfit

소개 Amazfit
Amazfit, 스마트 웨어러블의 세계에서 선두주자로 알려진 회사는 우리의 피트니스와 웰빙 트래킹 방법을 다시 정의하였습니다. 2015년 설립된 Amazfit은 휴아미 코포레이션의 상품으로, 바이오메트릭과 활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합니다. 혁신과 건강 중심의 기술로 우수한 스마트 워치, 활동 트래커 및 헤드폰으로 글로벌한 인정을 얻었습니다. Amazfit은 웨어러블 시장에서의 풍부한 혁신 역사를 자랑하고, 그 상품 라인은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맞추어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스마트 워치, 기능 많은 활동 트래커 혹은 고품질의 헤드폰을 찾고 계신다면, Amazfit은 신기술과 종합적인 웰빙 개선을 위한 노력이 함께합니다. Amazfit을 착용해보신다면, 그냥 디바이스만 착용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하고 더 연결된 라이프스타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혁신과 웰빙이 만나는 곳

Amazfit 스마트 워치는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피트니스 트래킹, 건강 모니터링 및 스마트 기능을 완벽하게 통합합니다. Amazfit 워치는 사용자들이 건강하고 더 활동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하트레이트 모니터링, 슬립 트래킹, GPS 네비게이션 및 커스텀 워치 페이스가 있습니다. Amazfit 스마트 워치는 피트니스 열광가들과 기술 적성이 뛰어난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종합적인 건강 및 피트니스 트래킹을 제공하므로, 일상생활에 완벽한 동반자가 됩니다. Amazfit Gtr 4은 우수한 기능과 우아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플래그십 스마트 워치입니다. 고급 건강 모니터링, 스포츠 모드 및 긴 사용 시간을 장점으로 갖고 있습니다. 내구성 있는 빌드와 생동감 있는 AMOLED 디스플레이로, 스타일과 내구성을 요구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Amazfit Gts 4는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강력한 건강과 피트니스 트래킹 기능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고해상도 AMOLED 디스플레이, 커스텀 워치 페이스, 정확한 피트니스 트래킹을 자랑합니다. 스타일과 기능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선택입니다. Amazfit 활동 트래커는 일상 활동과 건강 개선을 목표로 하는 사용자들에게 저렴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트래커들은 발걸음 수 측정, 하트레이트 모니터링, 슬립 분석 등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Amazfit은 고객의 웰빙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헤드폰 라인업도 제공합니다. Amazfit 헤드폰은 스포츠 활동과 야외 활동을 위해 수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