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Cooler Master

소개 Cooler Master
1992년에 설립된 Cooler Master는 창의적인 컴퓨터 구성 요소, 전원 공급 장치 및 게이밍 주변 장치를 발전시키는 데에 앞장섰습니다. 대만의 간단한 시작부터 Cooler Master 브랜드는 고정밀한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효율적인 냉각 시스템과 전원 공급 장치의 중요성을 인식합니다.
Cooler Master 컴퓨터 구성 요소는 케이스, 전원 공급 장치, 냉각 시스템 및 주변 장치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Cooler Master는 PC 팬들과 게이머들 사이에서 다가가기 위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Cooler Master 컴퓨터 구성 요소는 냉각과 최고의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공기 이동과 케이블 관리를 제공하는 스퀘어한 디자인과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전원 공급을 보장하는 전원 공급 장치를 갖춘 경우, Cooler Master 컴퓨터 구성 요소는 PC를 설계하고 개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ooler Master pc 케이블은 컴퓨터 구성 요소 간의 연결을 끊김없이 제공하여 안정적인 전원 공급과 데이터 전송을 보장합니다. Cooler Master pc 케이블은 고품질의 재료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oler Master pc 케이블은 신호 손실을 제거하고 끊김없는 게임과 작업 경험을 제공합니다.
Cooler Master 타워 박스는 공간이 제한된 설정을 위한 컴팩트한 케이스부터 커스텀마이징을 위해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는 풀 타워 케이스까지 PC 팬들에게 풍부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Cooler Master 타워 박스는 Elite 110 등 다양한 모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강력한 냉각을 위해 옆면에 두 개의 옵션 80x25 mm 팬을 지원합니다. Cooler Master 타워 박스는 스타일과 성능의 균형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하드웨어를 쇼케이스하면서 냉각 및 보호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합니다.
Cooler Master은 이러한 구성 요소의 온도를 최적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한 냉동 옵션을 제공합니다. 고품질의 건축물과 혁신적인 기능 덕분에 Cooler Master 냉동은 유명합니다. 구성 요소에서 발생한 열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Cooler Master 냉동으로 과열 방지 및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합니다.
Cooler Master 전원 공급 장치는 안정적인 성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옵션이 있기 때문에 Cooler Master 전원 공급 장치는 배송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게이밍 리그나 고성능 작업 스테이션을 구축하는 경우, Cooler Master 전원 공급 장치는 시스템에 필요한 전원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Cooler Master 게임 마우스는 게이머들이 자신의 움직임을 전부 제어할 수 있게 합니다. 사용자 정의 기능, 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