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Fujifilm

소개 Fujifilm
후지필름은 영상 및 정보 기술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주자로서, 1934년 도쿄의 후지 포토 필름 ㈜으로 창립된 이래로 사진 세계에서 혁신과 품질과 같은 말씀이 되었습니다. 후지필름은 수년 동안 다양한 제품으로 변화하였으며, 전통적인 필름과 사진 제품부터 최신 디지털 이미지 솔루션, 의료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후지필름의 연구 및 개발의 약속은 성공의 원동력이 되었으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술 분야에서 앞서가는 일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아이콘 로고는 영상 엑셀렉션의 새로운 높이를 달성하기 위해 약속하고 있는 후지산을 반영합니다. 후지필름은 우리가 순간을 캡쳐하고 감사하는 방법을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풍부한 역사와 혁신의 약속이 이미지 기술의 미래를 밀어 나가고 있습니다.

순간과 기억을 캡처하고 만들기

후지필름의 카메라 라인업은 사진 완벽에 대한 추구를 증명합니다. 컴팩트 포인트 앤 슈트 모델부터 고급 미러리스 시스템까지, 후지필름 카메라는 스마트한 디자인과 강력한 기능이 결합됩니다. 후지필름 카메라는 모든 레벨의 사진가들이 정밀도와 명확함으로 순간을 캡쳐하는 것을 돕습니다. 후지필름 인스탁스 카메라는 인스탁스 시리즈로 대표되는 것으로, 디지털 시대의 노스탤지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카메라는 초 단위로 신용 카드 크기의 인쇄물을 생산하는 즉각적인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후지필름 인스탁스 카메라는 기억을 보존하는 특별하고 즉각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후지필름은 카메라를 보호하는 것이 순간을 캡쳐하는 것과 같은 중요함을 이해합니다. 브랜드는 독특한 느낌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인 후지필름 카메라 케이스를 제공하여 장비를 보호하면서도 화려함을 더합니다. 이러한 케이스는 형태와 기능 모두를 고려하는 후지필름의 추진력을 반영합니다. 후지필름 렌즈는 정밀하게 제작되어 뛰어난 광학성능을 제공합니다. 후지필름의 폭넓은 렌즈 라인업은 다양한 사진 스타일을 대상으로하여 모든 샷이 명상이 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은 정사각형 형식의 인스탁스 카메라에 맞춰 제작되었습니다. 이 필름은 명랑한 색상과 선명한 상세를 캡처하는 뿐만 아니라 독특한 정사각형 형태로 더 많은 예술적인 조합이 가능하게 만들어 인스탁스 인쇄에 독특한 효과를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