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HP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HP
HP는 1939년 설립된 미국의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IT 컨설팅 및 IT 서비스의 상위 개발업체입니다. 데이비드 팩커 및 빌 헤울렛이 이 회사의 창립자입니다. 이 브랜드는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하드웨어 요소와 관련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다양한 범위로 제공합니다. HP는 1966년 첫 컴퓨터를 만들고 1980년 첫 데스크톱 컴퓨터를 소개했습니다. HP는 개인과 기업의 요구에 맞는 가장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의 한계를 밀어 나가는 유명한 기술 브랜드입니다. 고품질의 노트북, 프린터, 데스크톱 및 액세서리로 유명하고 성능과 신뢰성을 입증한 HP는 기능과 스타일이 완벽하게 융합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기술의 한계를 밀어 나가고 있습니다.
하드웨어를 초과하여 HP는 생산성을 개선하고 운영을 단순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강력한 보안 기능부터 클라우드 기반 도구까지, HP는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기술 랜드스케이프에 맞추고 있습니다. HP 브랜드는 창조력, 신뢰성 및 다양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고객과 기업이 기술을 돕고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되고 있습니다.

HP 컴퓨터 및 액세서리

HP 노트북은 일상적인 사용에도 버틸 수 있도록 인증되어 제작되었으며, 성능에 손상을 주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HP 프린터는 정확성과 효율성으로 유명하며, 문서 및 사진 인쇄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HP 잉크 카트리지는 날카로운 글자와 풍부한 색상을 제공하여 문서 및 사진이 전문적으로 인상적으로 보이도록 제작되었습니다. HP 스캐너는 빠른 스캔 속도를 제공하여 대규모 스캔 작업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HP 플래시 메모리는 대량의 데이터를 보관하고 이동할 수 있는 충분한 저장 용량을 제공합니다. 사진, 문서, 비디오 등을 포함합니다. HP 레이저 프린터는 뛰어난 인쇄 속도로 유명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인쇄할 수 있어 활발한 사무실과 높은 볼륨 인쇄 환경에 적합합니다. HP 다기능 프린터는 무선 인쇄를 지원하여 태블릿, 스마트폰 및 랩톱에서 인쇄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기기 간의 물리적 연결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HP 컴퓨터는 게이머, 창의적인 전문가 및 일상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핵심 성능을 제공합니다. HP 잉크는 더러운 물과 물에 노출되어도 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