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Nintendo

소개 Nintendo
닌텐도는 일본의 국제적인 소비자 전자기기 및 비디오 게임 기업으로, 사무소가 교토에 설립되었습니다. 1977년에는 닌텐도가 첫 비디오 게임 콘솔을 소개했습니다. 각 발매마다 이 브랜드는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글로벌 인정을 얻었습니다. 설립 이후로 기업은 진정하게 비디오 게임 산업을 바꾸었던 몇 가지 최고의 게임 콘솔을 만들었습니다. 닌텐도는 전 세계의 열광적인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닌텐도, 비디오 게임의 전설적 이름으로, 항상 창의적이고 매혹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닌텐도의 브랜드 고유성의 핵심에는 재미와 접근 가능한 게임에 대한 열정이 있습니다. 닌텐도의 게임은 영원한 매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명쾌한 인물들이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잡았습니다. 닌텐도의 게임 플레이 방식은 모든 세대의 재미있는 모험 중심으로, 가족 친화적인 내용과 로컬 멀티플레이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닌텐도의 창작은 그들의 콘솔과 게임 플레이를 넘어섭니다. Wi의 모션 관리, 포터블 투 콘솔 스위치, Labo의 혁신적인 종이 조각 구조물과 같은 생각은 획기적인 게임 모험을 위한 기업의 결정된 추구를 보여줍니다.

닌텐도 게임 콘솔

닌텐도 스위치닌텐도에서 만든 다용도이며 매우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콘솔입니다. 2017년 3월에 소개되었고, 스위치는 게임에서 혁신적인 생각을 제공했으며, 플레이어들이 표준 홈 콘솔 게임과 휴대용 핸드헬드 게임 모드 사이를 자연스럽게 전환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은 모든 숙련도와 나이의 플레이어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 접근성은 닌텐도의 게임 창작 철학의 표지로, 그들의 게임이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친숙함을 보여줍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닌텐도의 인기 있는 게임 콘솔인 닌텐도 스위치의 핸드헬드 전용 버전입니다. 2019년 9월에 탄생하여 원래의 닌텐도 스위치보다 더 작고 가격도 저렴한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닌텐도 DS 게임은 2004년 닌텐도에서 소개한 매우 성공적인 핸드헬드 게임 콘솔입니다. 두 개의 화면과 여러 장르의 다양한 게임이 기능이었습니다.
닌텐도 컨트롤러는 각 콘솔의 능력과 특성에 맞춰 특별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닌텐도는 여러 가